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cosmos언니 생각으로

2017년 첫 만남은 웨딩카페에서 추억을 담기로 했다..

이대에 있는 웨딩카페중 긴팔드레스가 있는 웨딩카페를 검색..

파티트리로 정하고 드레스 입을 사람 3명을

 미리 예약을 해 놓고 갔는데

모카가 사정상 불참하는 바람에 2명만 입게 되었다..

 

 

오전 11시 30분 파티트리에서 만났다

우리가 첫 손님...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 카페벽면 인테리어...

루비야~영원아~ 천사야 사진찍자~~

 

 

cosmos언니와 영원이 천사...

 

 

드레스를 입으면 화장실을 갈 수가 없고

음료나 간식도 먹을수가 없어

우리는 드레스 입기전에 커피를 주문하였는데

모카케잌과 딸기가 서비스로 나와 맛있게 먹었다..

 

 

다른손님들 오기전 한가한 시간에

천사랑  핑크쇼파가 이쁜 포토죤에서 한컷~~

 

 

영원아~~우리는 드레스도 입지 않으니

걍 찍자~남는게 사진이요~~^^

 

 

드레스 입기전 cosmos언니랑 루비도 핑크색장미꽃 배경이 이뻤던 방에서 찰칵~~

 

파란방에서 셀카찍고 있는 cosmos언니...ㅋㅋㅋ

 

 

드레스 입은  cosmos언니 이쁘네~~

 

 

2인이상이면 20컷 정도 dslr 스냅사진을 찍어주다고 해서

드뎌 언니랑 루비랑 드레스를 입고 촬영시작~~

난 옆에서 사진찍는데 방해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사진을 담기 시작했다..

아쉽게도 실내라 카메라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보험용으로 핸드폰으로도 찰칵~~

 

 

 

드레스 입은 cosmos언니와 루비~~

개인적으로 장미꽃배경이 이쁜 핑크방에서 찍은 사진이 젤 이쁘게 잘 나온듯...

 

 

웨딩촬영을 끝내고 이대맛집으로 소문난 전골떡볶이 집으로 고고씽~~

해물떡볶이 4인분 주문..

웨딩카페에서 시간을 너무 허비해 모두가 배가 고픈 상태..

전골이 끓기가 무섭게 게눈감추듯 먹어치웠다..

기본을 주문했는데도 내 입에는 매웠다..

한단계 매운거 시켰으면 못먹었은뻔...ㅠ..ㅠ

 

 

떡볶이를 다 먹고 모듬사리를 넣은 볶은밥을 먹었다...

치즈가 들어있어 먹고나니 조금 느끼....

 

 

 

이대 맛집 검색하니 떡볶이집이 많았지만

볶음밥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찾은 전골떡볶이집..

 

이모님들은 친절하고 떡볶이도 맛있게 먹었지만

 지하라 그런지..

출입문이 2개라 그런지..

우리가 출입문 아래쪽에 자리를 잡아서인지...

너무 추워 윗쪽 문 닫힌꺼 까지 신경쓰고 먹었다..

.

.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cosmos언니 생각으로

2017년 첫 만남은 웨딩카페에서 추억을 담기로 했다..

드레스를 입은 cosmos언니와 루비,

입지 않은 영원이와 천사 그리고 아이리스

만나면 언제나 좋은 우리는

또 그렇게 즐겁게 웃고 떠들며 추억 하나를 더 보탰다...


함께 하지 못한 그린이 모카, 코러스,

언젠가는 모두 함께 모일날을 기대해보며...



사진 - 아이리스

2017. 02. 04 - 이대 웨딩카페 파티트리에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아이리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