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특화거리 젊음의거리와 파스타가 맛있는 홉스피제리아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서면특화거리 젊음의거리와 파스타가 맛있는 홉스피제리아

반응형

 

서면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맛있는 작없실 홉스피제리아를 찾았다.

지난번 라라코스트를 찾는데 고생을 하였기에

이번에는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나섰기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그런데 찾고나니 바로 옆에 위치..

 

 

서면몰 서면지하도상가 14번 출구로 나와

중앙대로 692번길 서면 특화거리, 젊음의 거리로 향했다.

 

 

젊음의 거리에는 사랑, 우정, 약속이라는 테마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었다.

제일 처음 만난 사랑의 광장...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상징하기 위한

 빨간 하트 모양의 러브스토리 조형물이 시선을 끌었다.

 

 

두번째로 만난 우정의 광장..

'놀자 친구야' 라는 비보이 모습의 조형물은

이곳이 젊음의 광장임을 느끼게 해 주었다.

 

 

세번째로 만난 약속의 광장에는

손가락을 걸고 영원한 약속을 다짐하는 조형물이

약속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주었다.

 

 

홉스피제리아는 약속의 광장을 지나

 뚜레쥬르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입구에서 보기에도 규모가 크고 엄청 넓었다.

 

 

평일 5시도 안된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없어

 창가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홉스피제리아 또한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웠고

높은 천정과 넓은 좌석배치가 마음에 들었다.

 

 

마침 신메뉴 출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왕새우로제파스타와 스테이크크림파스타,

음료수는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다.

 

 

셋트메뉴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지만

원하는 메뉴가 없어 포기...

2인이상 오면 셋트메뉴를 주문해도 좋을것 같았다.

 

 

부산에 있는 동안 서연이랑

서면 스테이크,파스타 맛집을 찾아 다니기로 했는데

 홉스피제리아가 두번째..

 

 

시원하고 상큼한 청포도에이드가

커다란 유리병에 나왔다...

두개 주문했으면 다 먹지 못했을 듯...

 

 

 

파스타를 기다리는 동안 셀카는 필수~~^^

 

 

서연이가 주문한  스테이크크림파스타가 나왔다.

처음 본 순간 양이 많다~~

 

 

내가 주문한  왕새우로제파스타

크기도 양도 곱배기는 되는 듯~~^^

 

 

침샘을 자극하는 먹음직스러운 왕새우~

 

 

로제파스타는 이번이 두번째 먹어보는건데

향도 좋고 소스는 부드럽고 맛이 있었지만

역시 크림소스를 좋아하지 않는 내 입맛에는 느끼~

다행히 피클이 느끼함을 잡아주었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스테이크의 조합은 good~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서연이는

양이 많아서 인지 결국 남기면서

양을 줄이고 가격대를 낮추면 좋을텐데~~

 

 

 

서면 특화 거리는 서면 일대 중앙로 동편과

동성로 남쪽, 동천로 서쪽 서면 피에스타 경계 지점

내 약 12만㎡의 네모진 구획을 말한다고 한다.

 

 여기에는 쥬디스 태화와 CGV 대한, 부전 도서관,

서면 공구골목, 학원가 등이 포함되며

동보프라자에서 부터 이어지는 도로와

태화쥬디스백화점과 CGV극장 사잇길의

각각 260여 미터의 두길을

일명 라온거리라고 하는 젊음의 거리라고 한다.

 

부산 최대 번화가 서면 특화거리는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가 많아

홉스피제리아에서 파스타를 맛있게 먹고

젊음의 거리를 거닐며 쇼핑을 할 수 있어 좋았다.

 

 

★ 서면 홉스피제리아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2번길 43

 

 

지번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71 3층

매일 11:30~23:00

 

 

사진 - 아이리스

2018. 04. 09 - 부산 서면 특화거리 젊음의거리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