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맛집 보길도횟집, 싱싱한 활어회와 푸짐한 스끼다시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월미도맛집 보길도횟집, 싱싱한 활어회와 푸짐한 스끼다시

반응형

 

친구들과 월미도에 놀러가서 보길도 횟집에서

싱싱한 활어회를 먹었다

 

 

친구들과 회를 먹기위해 찾은 인천..

블러그 검색으로 스까다시가 잘 나오고

월미도 맛집으로 유명한 보길도 횟집을 찾았다.

 

 

보길도 횟집은 월미도 테마파크

관람차 옆 문타운회센타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단품을 주문할까 활어스페셜을 주문할까 고민하던 중

5인이 먹기에 충분하다는 코스요리를 추천해 주셔서

코스요리로 주문을 했다.

 

 

기다리는 동안 모여라~인증샷~^^

 

 

제일먼저 고소한 죽이 나왔다.

너무 배가 고파 나중에 나올 음식은 생각 하지 못하고

깨끗하게 먹어치우고 말았다...b..b

 

 

짜잔~음식이 차려지기 시작했다.

 산낙지와 가리비구이, 초밥, 옥수수버터구이,

홍어무침, 대나무산적..? 꼬치구이가 나왔다.

 

 

꾸물꾸물 산낙지는 얼마나 싱싱한지

빨판이 볼에 붙어 볼살 뜯어지는줄...ㅋㅋㅋ

 

 

고급져 보이는 가리비 양념구이..

조금 짭잘하기는 했지만 괜춘~~

 

 

산낙지를 먹고 있는 사이 두번째 상차림이 시작됐다.

싱싱해서 입에서 단내가 났던 멍게,

오돌오돌 씹히는 맛이 일품인 해삼,

입안가득 쫄깃쫄깃 피조개,

 

 

꼬들꼬들 없어서 못먹는 전복회,

게눈감추듯 먹어치운 조개,

돌려빼먹는 재미와 맛이 어우러진 뿔소라,

달달한 찜새우까지...

해물들이 내입에는 전부 달게 느껴졌다.

 

 

꽃게찜은 꽃게 크기도 크기지만

살도 푸짐하니 맛도 달달했다.

 

 

커다란 키조개살은 짭쪼름하니 바다맛~

 

 

입은 쉴새없이 움직였고 행복한 울림이 전해졌다.

 

 

드뎌 우럭과 광어 메인회 등장이요~~

낼름낼름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입안에 쏘옥~~^^

크~~달달한 그 맛~~또 먹고 싶당~~

 

 

어머낫~회에서 끝난게 아니였다.

회를 먹는 사이 커다란 우럭구이와 꽁치구이가 나왔고..

 

 

고구마 튀김에..

 

 

간장게장까지~~

크~~간장게장은 밥에다 먹어야 제맛인뎅~

너무 배가 불러 밥은 도저히 먹지 못할것 같아

그냥 다리 하나 먹었는데 헐~안짜다~

결국 등딱지살까지 긁어 먹고 말았다.

 

 

이제 더이상 못먹을것 같아~~하고 있는 사이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

매운탕 역시 제대로였다.

진한국물맛에 숟가락질을 자연적으로~~^^

 

 

 

보길도횟집은 스끼다시도 푸짐했지만

맛도 나쁘지 않아  몇군데 검색 중

보길도횟집을 선택하기를 잘했다 싶었다.

 

주차도 횟집 무료 주차 공간이 있었지만

모르고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해 놓았다고 하니

주차비 이천원도 빼 주셨다...^^

 

친절도 푸짐, 맛도 푸짐, 양도 푸짐한 보길도 횟집은

가족들과 인천을 찾게 된다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다...

 

★ 보길도횟집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95-2층

 

 

★ 전화번호 : 032-761-7269

 

※ 전화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면

 1만원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사진 - 아이리스

2018. 06. 16 - 인천 월미도 보길도 횟집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