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랜드마크9 &부산커피박물관 루프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서면 랜드마크9 &부산커피박물관 루프탑

반응형

#전포카페거리 디저트카페

#부산 전포 루프탑카페


 

방학때 친구들과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정말 예쁜카페에 다녀왔는데

엄마가 가면 좋아할거라며

화사하게 펼쳐진 우산과 붉은 넝쿨장미가 이쁜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을 보여준 서연이..

 

 

개강 후 수업이 일찍 끝난날

부푼 기대를 안고 '랜드마크9'으로 향했다.

 

 

그런데 루프탑 위를 장식했던 우산은 대부분 접혀 있었고..

랜드마크9인줄 알고 찾았던 흰색의 예쁜 건물

부산커피박물관 건물이였다.

 

 

왼쪽 통유리도 된 건물이 카페 랜드마크9,

 

 

랜드마크9 출입구를 중심으로

랜드마크9과 부산커피박물관 두 건물

 서로 오갈 수 있게 연결되어 있는걸 보니

함께 운영하고 있는것 같았다.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니 엔틱한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고

안쪽으로 빵만드는 공간이 오픈되어 있었다.

 

 

좋아하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가면

갖구워낸 빵을 먹을 수 있을 듯..

 

 

빵만드는 공간 앞 창으로 야외정원이 눈에 들어왔다.

어머나~예뻐라~난 이런공간이 너무 좋아~^^

 

 

다행히 아무도 없어 서연이를 앉혀놓고 찰칵~~

 

 

그렇게 내가 좋아하는 작은 공간에서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냈다.

 

 

야외정원에서 실내로 들어오니

그때서야 엔틱한 가구위에 진열된 빵과 함께

 럭셔리한 카페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카페안에서 바라본 입구 풍경...

 

 

서연이가 좋아 하는 케익이 진열된 곳

 

 

음~입구부터 냄새가 진동을 하며 침샘을 자극 했는데

다양한 종류의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유혹적이였다.

 

 

빵도 고를까 하다가 점심을 먹은 후라 아쉽지만 패쓰~

 

 

길게 늘어져 걸려있는 화분..

 

 

작은 화단 주변의 양초까지 시선을 빼앗았다.

 

 

여러곳에서 랜드마크9, 빈티지38 글귀가 눈에 띄었다

쿠키에는 랜드마크9, 빈티지38 라벨이 부착~

 

 

깔끔해 보이는 오픈된 랜드마크9 주방

 

 

우리는 블루베리 조각케익과 커피한잔을 주문하고

진동벨을 들고 마돈나 계단을 따라 2층으로 향했다.

 

 

계단위에서 바라본 1층 풍경

 

 

2층 입구 벽면을 장식한 다양한 커피잔..

 

 

평일이라 그런지 2층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슝~가방을 날리는 서연이 때문에

내 의사와는 상관없이 

벽쪽에 위치한 계단형태로 된 좌식을 선택했다~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보니 중앙 인테리어가 참 특이했다.

길게 늘어진 샹들리에도 럭셔리 했고

 1층부터 3층까지 통으로 뜷려 있는 구조가

시원한 느낌을 주었다.

 

 

드뎌 우리가 주문한 커피와 케익이 나왔다~

 

 

촉촉하고 달콤한 블루베리케익~

 

 

한조각 5,500원이 아깝지 않다는 서연이~

 

 

내가 좋아하는 달달한 커피~~^^

 

 

서연이가 디저트를 가지러간 사이

윗자리 커플이 너무 꽁냥거려 자리를 옮겼다.

너무 가까이에 붙어 있으니 이런 단점이~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신발계단도 특이해서 찰칵~

 

 

커피를 마시고 3층루프탑 넝쿨장미는 포기하고

우산장식 루프탑을 보기위해

부산커피박물관 가는 길 문을 열었다.

 

 

두 건물을 연결한 계단을 오르니

부산커피박물관 루프탑에 닿았다.

 

 

다시봐도 접혀져 있는 우산이 아쉽다..

 

 

우산이 펼쳐져 있었다면

여기서 커피를 마시지 않았을까 싶다.

 

 

이제는 가야할 시간~~

 

 

전포역 7번출구에서 나와 왼쪽길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랜드마크9 건물..

 

일반 카페라 하기엔 규모가 워낙 커서

전포카페거리에는 대형카페가 유행인가 보다 했었는데

포스팅 하면서 루프탑이 예쁜 '랜드마크9' 과  

 타르트가 맛있었던 '빈티지38' 사장님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로망34' 라는 카페가 또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다.

 

처음 서연이한테 랜드마크9 이야기를 듣고

사진찍을게 많다는것에 호기심을 느꼈는데

'로망34' 는 또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졌다~^^

일단 다음 디저트 카페로 '로망34' 찜~

 

'랜드마크9'에 빠져 옆에 있는 커피박물관을

들리지 못하고 온게 아쉬움으로 남는걸 보니

다음에는 부산커피박물관도 구경해야할 것 같다~

 

★ 랜드마크9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99번길 9

 

 

★ 지번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90-1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사진 - 아이리스

2018. 09. 05 - 전포카페거리 디저트카페 랜드마크9

 

 

# 부산 사진찍기 좋은 디저트카페 : 부산 서면 분위기 좋은 디저트카페 넉아웃(Knockout)~

                                                          부산 서면 전포 디저트카페 빈티지38 맛있는 딸기타르트~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