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식당가 스파게티전문점 쏘렌토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식당가 스파게티전문점 쏘렌토

반응형

 

오랜만에 먹은 쏘렌토 씨푸트 스파게티~

 

 

프로방스풍의 인테리어가 이뻐서

영등포 롯데에서 친구들을 만나면 자주 갔었는데

언제 부턴가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사라져 버렸던 쏘렌토를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만났다.

 

 

실내인테리어는 역시나 아기자기하고 이쁨이 폴폴~

 

 

여전히 좌석도 넓고 어디에 앉아도 분위기가 산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면

주문하는건 매번 비슷해도 메뉴는 신중하게..^^

 

 

서연이는 배가 별로 고프지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시간도 늦었으니 간단하게 먹는다며

쏘렌토 그린샐러드 ₩10,800 를 주문..

 

 

나는 해물이 들어간 씨푸드 스파게티 ₩14,800 를 주문했다.

 

 

몇주 안본사이에 더 이뻐진 울 서연이~♡

 

 

파스타 먹을땐 음료는 기본이쥐~

상큼한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다.

 

 

역시 레몬에이드는 탁월한 선택~

톡쏘는 맛이 상큼하고 맛이 있었다.

 

 

엑스트라 버진과 발사믹 식초만을 곁들인 

저칼로리 웰빙샐러드인 그린샐러드가 나왔다.

 

 

와우~간단하게 먹을려고 주문한건데

양이 푸짐해서 배불러서 다 못먹겠네~하는 서연이

 

 

사과, 토마토, 절인귤, 양념한 새송이버섯과 양상추,

새싹채소가 발사믹식초에 어우러져

정말 먹어도 살이 안찔것 같았다.

 

 

재료 하나씩 꺼내서 시식~~ㅎㅎ

 

 

피클에 배추가...새롭네에~

 

 

조개, 새우, 오징어 등 풍성한 해물과

나폴리 소소의 지중해풍 특선 스파게티~

 

 

큼직큼직하게 눈에 띄는 새우와 오징어가 마음에 들었다.

해물을 좋아해 해물스파게티 주문했는데

해물이 빈약하면 일단 빈정이 상하거든~ㅋㅋㅋ

 

 

큼직한 오징어는 입안에서 살살~

 

 

토마토 소스는 그동안 먹어보았던 토마토소스와

특별히 다른 맛을 잘 모겠지만

오동통한 오징어를 비롯한 해산물은 모두

신선했고 맛이 살아있었다.

 

 

주방도 산뜻하고 이쁜 쏘렌토..

 

 

 

스페셜 셋트메뉴를 보았지만 메뉴 변경불가라 아쉬웠다.

 

 

 

서연이와 오래만에 쏘렌토에서 저녁을 먹었다.

쇼핑하고 돌아다녀 전포까지 가려니 피곤하고 힘들어서

롯데백화점 9층 식당가에 올라갔는데

올라가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국 서연이는 샐러드를 반이상 남겼고

포장을 물으니 이쁜용기에 선뜻 포장해 주었다.

 

오랜만에 본 쏘렌토도 반가웠고

씨푸드 스파게티 해물도 싱싱하고 맛이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다.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03-15 롯데백화점부산본점 9F

 

사진 - 아이리스

2018. 10. 17 -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쏘렌토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