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송리단길 맛집 오늘한밥 파불고기밥과 연어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잠실 송리단길 맛집 오늘한밥 파불고기밥과 연어밥~

반응형

 

 

석촌호수 송리단길 '오늘한밥'에서 먹은 파불고기밥~^^

 

 

석촌호수 송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한식퓨전덮밥 전문점 오늘한밥을 찾았어요...

 

 

 현관입구에 오늘한밥은 직접 도정한 쌀과

신선한 해산물, 육류, 야재로 조리하는

한식퓨전덮밥전문점 입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요..

 

 

그래서 보니 정말로 가게 한켠에 미곡실이 있더라구요

 정미기로 당일 도정한 오분도미 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2시 20분이였는데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해서

그 때 까지 먹고 나가겠다고 하자

자리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편하게 사진도 찍고 밥도 먹기위해

따로 분리된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는 일반 . 특 중 일반을 선택..

서연이가 연어밥을 주문하자

생으로 할거나 구운걸로 할거냐 묻더라구요..

서연이는 생연어밥을 주문하고

저는 간장새우밥이 안된다고 해서

파불고기밥을 주문하였어요.

 

 

맑은장국과 장아찌 김치를 먼저 주더라구요..

 

 

가끔 음식 사진 찍을때 주변 눈치가 보였는데

늦은점심이라 손님들이 거의 없어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오분도미로 지은 밥 위에

깻잎, 양파, 연어위에 소스가 곁들여져 있었고

그 위에 새싹이 올려진 연어밥 - 9,000원

 

 

연어는 두툼하고 양도 푸짐하더라구요.

 

 

밥위에 연어를 올려 먹어보았는데

연어에 간이 잘 배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런 연어밥이면 엄마도 먹겠다~했지요..ㅎㅎㅎ

 

 

밥 위에 양배추, 깻잎, 양파가 올려져 있고

 그 위에 불고기와 파채가 올려진 파불고기밥 - 9,000원

 

 

밥위에 올려진 불고기는 윤기가 자르르~

그냥 봐도 양이 많아 보였어요..

간장새우밥 대신이지만

 주문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위에 불고기랑 파채를 올려서 먹어보았는데

불고기는 달달하니 양념이 잘 배어있어

 딱 내입맛에 맞았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불고기를 올려서 먹다 재료를 함께 비벼 보았는데

밥보다 고기양이 더 많더라구요...

 

 

함께 비비니 먹기는 편했어요..ㅎㅎㅎ

 

 

얼마나 고기양이 많았는지

고기 좋아하는 서연이가  맛있다며

고기만 골라서 먹었는데도 남기고 말았네요..

 

 

 

음식이 빨리나와 3시가 될 무렵 식사를 끝낼 수 있었어요

가게안도 손님들이 모두 나가고 없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송리단길 지도가 나와서 첨부했어요~^^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거리 송리단길~

석촌호수 산책 다니면서 지나던 길인데

이렇게 유명해질줄은 몰랐어요...^^

 

송리단길은 석촌호수에서 석촌역 방향으로 이어진

오래된 빌라단지를 일컫는 말로

지난해 송리단길 이라는 해시태그에서 시작돼

입소문이 만들어낸 골목길이라고 하더라구요..

 

석촌호수 도로변에는

비슷한 형태의 큰 규모 카페들이 있고

카페건물 골목으로 들어가면

일반적인 동네 골목길이 나와요...

 

다른 인기거리와는 달리

이런곳에 맛집이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듬성듬성 맛집들이 숨어있어요.

 

송파구에서는 송리단길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한.중.영.일 4개 국어로 맛집 지도를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시고..

석촌호수 주변을 거닐며 산책하기 좋은 송리단길

한번 들려보세요~^^

 

★ 오늘한밥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32-3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1길 42-11 유성원룸텔 1층

★ 영업시간 : 월~토 11:3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30

★ 주차 : 4-5대 가능

 

사진 - 아이리스

2018. 11. 13 - 송파 석촌호수 오늘한밥에서

 

■ 송리단길 가볼만한 음식점

 

  ▶잠실 석촌호수 송리단길 맛집 엘리 화덕피자.파스타 맛에 반하다~♡

  ▶잠실 송리단길 맛집 엘리스리틀이태리 화덕피자 1번피자와 3번파스타 강추~♡

  ▶송리단길 맛집 오로라 덮밥에서 먹은 간장새우밥 솔직후기

  ▶영국가정식 달인 차만다 치킨 에피스.우스터 쉬림프 파스타 -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맛집 돈코츠라멘 맛집 삼방매 차슈덮밥 맛에 반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