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시장 곱이랑 창이랑, 야채곱창으로 기분좋게 한잔~^^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방이시장 곱이랑 창이랑, 야채곱창으로 기분좋게 한잔~^^

반응형

 

#방이동곱창맛집

#방이시장맛집

 

 

큰아들과 함께 방이시장 곱창맛집

이랑 이랑에서 야채곱창 먹으며

기분좋게 소주한잔 했습니다.~^^

 

 

곱이랑 창이랑은 나의 곱창 단골집...

지나가다 사장님의 곱창 볶는 냄새가

유혹하면 만원어치 주세요~ㅋㅋ

주로 포장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아들과 함께 실내에서 먹었다.

 

 

늘 밖에서 포장만 해가고

방문은 오랜만이라 그런지 실내가 낮설었다.

 

 

핑크색 벽면에 사진이 붙어 있어

메뉴를 선택하기 쉬울 것 같았다.

 

 

멀건 콩나물국이 나왔다.

보기에 션찮아보여 처음엔 손도 대지 않았는데

시원하고 얼큰한 맛으로 보기와는 달랐다..

 

 

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나왔다.

 

 

마늘과 고추가 들어간 쌈장은 엄지 척~

 

 

콩나물이 얼큰하고 시원하다면 들이키는 신랑..

어랏~먹어보니 정말 얼큰하니 시원했다..

역시 눈에 보이는걸로 판단하면 안돼~ㅎㅎ

 

 

서로 바빠 오랜만에 만난 아빠와 아들..

아들은 앞으로 자신의 계획을 이야기 하고...

 

 

아빠는 아들의 이야기에

무조건 뒤에서 서포트를 해 주겠으니

걱정하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하고..

아들과의 진지한 대화속에 싹트는 부정~^^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사이

맛있게 볶아진 야채곱창이 돌판위에 올려져 나왔다.

 

 

윤기가 좌르르~촉촉한 야채곱창~

곱이랑 창이랑 곱창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곱창을 먹는 동안 당면이 불어 떡되는 일이 없고

촉촉함이 끝까지 유지된다는거~

 

 

상추에 싸서 먹어보았지만

역시 곱창은 그냥 먹는게 최고닷~ㅎㅎㅎ

 

 

신랑이 배고프다며 중간에 볶음밥을 주문 하였다.

곱창있는 돌판에 사모님이 쉐킷쉐킷 볶으면서

왜 이렇게 수분이 많지..?

신랑이 곱창이 졸아들까 물을 조금 부었다고 이실직고..

이렇게 물을 부으면 곱창맛도 변하고

볶음밥도 수분이 너무 많아 제맛이 안난다며

앞으로는 절대로 물을 붓지 말라고 하셨다..

엉뚱한 짓을 하더라니~~ㅋㅋ

 

 

글지~볶음밥은 이맛이쥐~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다..

 

 

 

곱이랑 창이랑은 건너편 명성곱창과 함께

방이시장 곱창맛집으로 유명하다.

 

주소 검색하면서 보니

곱이랑창이랑 방이점으로 체인점이였다..

 

개인적으로 곱이랑 창이랑이

내 취향이라 항상 여기서만 사먹었는데

역시 곱창맛은 최고~~♡

 

아직은 곱창볶음만 먹어 보았는

소금구이도 도전해 봐야겠다..

 

주말저녁...모처럼 아들과 기울인 소맥에

아빠도 취하고 아들도 취하고..

기분좋게 취해 노래방으로 고고씽~^^

 

★ 곱이랑창이랑 방이점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2동 148-18.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8길 7

 

곱이랑 창이랑은 방이시장 입구에서 조금 올라가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곱창에 소주한잔~캬~^^

 

사진 - 아이리스

2018. 11. 18 - 방이동 방이시장 곱이랑창이랑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