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과 혈관건강에 좋은 건강식품 비트즙을 주문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아이리스일상

빈혈과 혈관건강에 좋은 건강식품 비트즙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울집에서 떨어트리지 않는 비트즙~~

그동안 비트즙은 많이 마시는 신랑

먹이려고 주문하였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먹으려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섬진강 비트마을'은 다른 비트즙보다 가격은 좀 비싸요

 

60포에 69,000원인데

네이버쇼핑에서 할인하여 58,000에 구입했어요.

그치만 한봉지 양도 많고 맛도 진한 것 같아

떨어질 때 즘 되면 늘 여기서 주문을 하거든요..

제가 이런데는 좀 고집이 있어요..^^

 

 

 

주문하면 항상 바로 다음날 도착했었는데

이번에는 며칠이 걸렸네요..ㅠ..ㅠ

 

 

전단지에 적혀있는 효능을 더 자세히 읽어보았어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혈관질환예방'

'빈혈개선'과 변비예방~

철분제를 복용하니 변비도 생기더라구요..ㅠ..ㅠ

 

 

비트는 엽산,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C와

미네랄이 아주 풍부한 붉은 채소로

꿈의 천연식품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빈혈 때문에 병원을 다니면서

빈혈에 좋은 음식을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비트의 붉은색이 조혈작용, 빈혈예방에 좋은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비트즙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으면서도

그동안 신랑한테 먹였던거라

고혈압과 혈관건강, 간기능을 제일 먼저 생각했지

빈혈에 좋다는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김치냉장고에 차곡차곡~~ㅎㅎㅎ

건강을 한번 잃어보니 건강의 중요성을 알겠더라구요..

 

 

울 신랑이 비트즙 마실 때마다

맛없다고 인상 쓰는 거 보면서

고소해 하고 약올렸었거든요..ㅋㅋ

울 신랑이 그러더라구요

너도 한번 당해봐라~ㅎㅎ

 

그런데 비트즙 처음 마셨을 때만 닝닝했지

자꾸 마시다 보니 비트 특유의 맛도 느껴지고

은근 마실만 하더라구요..

 

비트즙을 매일 하루 2봉지씩

 30일 이상 마시면 좋다고 ㅎ니열심히 마셔보려구요...

 

요즘은 아침밥도 꼭 챙겨 먹고

비트즙도 열심히 챙겨 먹고

고기도 챙겨 먹고..

부족한 철분이 정상수치로 돌아올 때까지

열심히 챙겨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아이리스 블러그를 찾으시는 이웃님들..

저 처럼 잃고 후회하지 마시고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도록 하세요~~^^

 

★ 섬진강 비트마을 : https://smartstore.naver.com/mall24

 

사진 - 아이리스

2018. 11. 27 - 빈혈예방에 좋은 비트즙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