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 국화와 팜파스는 덤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도여행

제주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 국화와 팜파스는 덤

반응형

제주여행 2일차

제주정원 카페

서귀포 산방산 뷰카페

제주 핑크뮬리 명소

마노르블랑 국화축제

제주도 가볼만한곳

 

11월 제주 여행 포스팅 중이다

2일차에 방문 했지만

제주 핑크뮬리 축제가 한창인

마노르블랑을 먼저 올린다

2022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 기간

9월 13일~11월 30일

 

마노르블랑 방문 목적은

정원을 아름답게 수놓은

핑크뮬리 였지만 국화의 계절이라

국화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었다

 

이웃이신 꼬끼오님이 다녀오신

포스팅을 보고 방문하게 된 마노르블랑

 

카페 입구 모습이다

철지난 꽃들과 어린싹들이

화분에서 자라고 있었다

 

시식용 귤인 줄 알았는데

감귤 체험장 홍보용 샘플이었다

감귤체험비는 1인 5,000원으로

마노르블랑 영수증 지참시

2,000원 할인이었다

※ 감귤 체험을 먼저 하고 오신 분들은

마노르블랑 음료 2,000원 할인이었다

 

주문과 계산은 카페 입구에서 받고 있었다

우리는 아메리카노(6,500원) 2잔

바닐라 라떼(7,500원) 1잔과

 

진열장에 놓여 있는

초코레인보우(8,000원)를 

결제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정원 카페라는 것만 알고 갔었기에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실내에 놓인 테이블도 고급지고

장식장에 진열되어 있는

고품격 커피잔 세트와

도자기 인형들도 화려했다

 

고급지게 꾸며진 실내에 비해

주방 모습은 너무 평범했다

 

주방 앞에서 바라본 실내 풍경이다

 

우리는 테라스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실내는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다

 

무지개떡이 생각났던 레인보우 케이크

일단 그동안 먹어보았던 케이크 보다

사이즈가 커서 좋았다

 

알록달록한 색상을 보고

식용색소 맛이 나면 어쩌나 싶었는데

의외로 입에 착 붙는 맛으로

색소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케이크가 부드럽고 달콤했다

 

이 문 밖은 마노르블랑 야외정원으로

신랑과 서연이가 커피를 마시는 동안

나혼자서 야외정원을 둘러보았다

 

산방산 뷰 카페인 만큼

카페 입구에서 산방산이 보였다

 

돌계단을 내려오니

하얀 카페건물 외관이 보였다

 

카페 아래 있는 이정표 따라

애기동백 방향으로 가보았다

 

체인저블 가든은

꼬끼오님 사진에서는 댑싸리가 있었는데

봄 느낌이 나는 화사한 장미화단으로

꾸며져 있었다

 

돌 하루방이 지키고 있는 동백산책로다

동백은 아직이지만

12월 동백꽃이 피면

이곳이 마노르블랑 핫플이 될것이다

 

핑크뮬리 이정표를 보고 내려간

돌계단 아래에서 만난 것은

여름 수국 축제의 흔적인

'수국 수국 해' 가랜드

 

여름에는 이곳이 가장 핫한 장소였을 것이다

 

늦가을까지 남아 있는 수국 앞에는

국화와 댑싸리, 핑크뮬리

가을꽃이 총동원되어

예쁜 화단을 이루고 있었다

 

국화가 있는 화단은

꼬끼오님 사진에서는 댑싸리 였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알록달록한

국화 화분들이 놓여 있었다

 

감귤나무 아래 핑크빛이 보여 들어가 보니..

 

마노르블랑 가을을 대표하는

핑크뮬리 군락지가 나타났다

 

사진을 찍을 때는 몰랐는데

마노르블랑이 환상적인 풍경이라고

자부하는 좌측 산방산

가운데 아주 작게 보이는 형제섬

우측 송학산과 바다 풍경이 담겼다

 

사랑하길..

이뤄지길..

어쩌며 글귀가 이리도 사랑스러운지..

이 길을 썸타는 커플들이 걸으면

사랑이 이루어질 것 같았다

 

마느르블랑 핑크뮬리 축제는

11월 30일 까지로

 절정의 시기는 지난 상태였지만

빛을 머금고 반짝반짝 빛나는

솜털같은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제주도 핑크뮬리 명소답게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돌담길 핑크뮬리를 보자

빨리 이곳에 서연이를 세워놓고

사진을 찍고 싶었다

 

핑크뮬리 화단 옆에는

새롭게 가을꽃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다리 팜파스도 있었다

 

함께여서 참 좋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은 함께 봐야 한다

 

야외정원을 한바퀴 돌고 와 보니

폰보면서 따로 놀고 있는 아빠와 딸

이렇게 보내는 시간이 아까워

야외로 끌고 나가 함께 사진을 찍었다

(※ 사진 분량이 너무 많아

인물사진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정원이 아름다운 식물원 카페로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며

정원에 있는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맛집이다

 

예전 리뷰를 보면 입장료만 내면

정원을 구경할 수 있었다고 했는데

이젠 초등학생부터 1인 1 음료를

주문해야 입장할 수 있도록 바뀐 것 같다

 

제주 정원카페들이 그렇듯

마노르블랑도 계절마다

 꽃축제를 여는 곳으로

우리가 방문한 11월은

핑크뮬리 축제 기간이었지만

국화의 계절인 만큼

국화향기도 즐길 수 있엇다

 

동백꽃은 아직이지만 

겨울 동백축제도 기대되는 곳이다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번 길 46

▶ 지번 : 제주 서귀포시 덕수리 2952

▶ 전화번호 : 064-794-0999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사진 - 아이리스

2022. 11. 08 - 서귀포 카페 마노르블랑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