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맛집

[방이동맛집] 화사랑 화로구이 돼지갈비 후기

아이리스. 2019. 1. 24. 00:14
반응형

#방이사거리고기집#송파나루역고기집

 

 

제 생일날 갔던 화사랑 화로구이 입니다~^^

 

 

오늘 뭐 먹지..? 그래 여기야~

화사랑 화로구이는 방이사거리에 위치한

규모가 큰 고기집으로

지하철 9호선이 생겨 접근성도 좋아졌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는 곳이에요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 처음으로 맞이하게 되는

귀요미 눈사람 가족..

 

 

우리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기에

바로 돼지갈비(14,000원) 4인분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살펴보니 점심특선으로 돼지갈기정식,

소갈비정식을 실속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단품으로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있었네요..

 

 

워낙 규모가 크고 직원도 많은 곳이라

주문하자 5분도 안걸려 돼지갈비와 밑반찬이 나왔어요..

오른쪽에 차려진 쌈채소와 잡채, 파채, 겨자샐러드

 

 

오랜만에 먹어보는 잡채맛은 기본...

 

 

겨자소스가 곁들여진 새콤한 샐러드는

내용물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왼쪽에 차려진 콘치즈, 명이나물, 샐러드, 물김치에요..

 

 

콘치즈를 좋아하는 서연이는

엄마가 만들어준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ㅎㅎ

 

 

명이나물 장아찌.. 고기싸서 먹으면 good~

 

 

새콤한 소스에 후레이크가 곁들여진 샐러드~

제가 샐러드를 좋아해서 리필했는데..

 

 

리필에는 후레이크가 빠져 살짝 아쉬웠어요..

후레이크 씹는 맛도 좋았거든요..

 

 

 

적양파채는 먹을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큰접시에 주더라구요..

 

 

고기가 구워져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순간은 고문이죠~^^

 

 

화사랑에서는 고기 구울때 나는 연기는 걱정 뚝~

불판위에 환기통이 잘 되어 있어

연기를 바로바로 빨아들이거든요...

 

 

불판에서 맛있게 익고있는 돼지갈비와 가래떡..

 

 

드뎌 고기가 익었네요..

바로 한쌈 했습니다~~ㅎㅎ

 

 

돼지갈비 4인분 게눈감추듯 먹어 치우고...

2인분 더 추가했습니다..

 

 

이제 점점 속도가 느려지나요~~

 

 

 

고기 2인분 추가분 까지 거의 먹었다 싶을때

아이들이 냉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맛뵈기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남은 고기는 울집 강쥐를 위해

주섬주섬 싸왔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건배~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빼놓을 수 없지요~^^

 

 

출입문 입구에 세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과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하고 나오면서 후식으로 한잔씩~^^

 

 

아이스크림 까지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그동안 일반 고기집인줄 알고 있었는데

검색해 보니 체인점으로

정확한 명칭은 화사랑 화로구이 송파점 이였어요..

화사랑을 오랜만에 찾아서 인지

 

밑반찬 메뉴는 더 좋아졌지만

후식으로 나오는 과일이 없어졌더라구요

 

화사랑은 돼지갈비가 적당히 달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 일단 고기가 맛있구요..

 

고기를 굽다 불판이 타서 연기가 난다 싶으면 

갈아달라고 하지 않아도

 바로 갈아주는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

 

어린이가 없어 관심있게 보지는 않았지만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도 있다고 하니

편안하게 가족식사 장소로도 좋고

규모가 커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듯 싶어요..

 

돼지갈비가 먹고 싶으면 화사랑으로~~^^

 

★ 화사랑화로구이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62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35-6

★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연중무휴

★ 전화번호 : 02-421-4554

 

2019. 01. 13 - 화사랑 화로구이 송파점에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