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벌교 꼬막정식 맛집,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친구들과 오금역 근처에 있는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 오금점에서

꼬막정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금역 근처에서 직장을 다니는 친구가 추천한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은 처음 들어보았는데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꼬막집인 것 같았어요..

 

 

우리는 꼬막정식 3인분을 주문...

꼬막정식에는 어떤음식이 나오는지

설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나온 얼갈이무침과 도토리묵,

콩나물무침 김치, 무피클, 김~

 

 

기본 반찬들은 대부분 무난한 맛이었

  얼갈이 무침이 맛있더라구요..

 

 

꼬막정식의 메인 꼬막야채무침과 꼬막간장양념

그리고 된장찌게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꼬막무침은

무생채와 미나리가 넉넉히 들어가 있었고

없던 입맛도 돌아올 정도로 새콤달콤매콤하니 제입에는 딱~~

 

 

꼬막무침이 은근 김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간장양념 꼬막도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밥없이 그냥 먹을 정도로 짜지 않아 좋았어요...

 

 

된장찌게는 꼬막이 너무 맛있어 기억이 잘~

맛이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역시나 깔끔하게 클리어~^^

 

 

요즘 꼬막이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꼬막을

초무침으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포스팅 할 생각으로 검색을 해보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오금점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더라구요..

 

대부분 프렌차이즈는 홈페이지가 있어

가맹점에 대한 정보를 올려 주는데

홈페이지도 없고 가맹점에 대한 정보도 없었어요.

 

혹시나 싶어 접시에 적혀있던 '서해'로 검색해보니

전에는 서해라는 낙지전문점이 있던 곳으로

다음에서는 아직도 주소 검색에는 서해가 뜨네요.. 

 

★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 오금점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23길 우정에쉐르 1층

 

 

★ 서울 송파구 가락동 8-1 1층

 

그동안 벌교 꼬막 전문점 세두군데서 음식을 먹어보았지만

개인적으로 옹아리 벌교 꼬막과 찜마을이

식사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제 입맛에 더 맞았어요.

 

2018. 12. 21 - 옹아리 벌교 꼬막 찜마을 오금점에서

 

 

  ☞인사동 맛집 여자만 꼬막정식으로 문을 연 2018년 1월 첫모임~

  방이동 맛집 연안식당 잠실방이점 꼬막비빔밥과 해물파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