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축제, 동호.서호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석촌호수.송파

석촌호수 벚꽃축제, 동호.서호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반응형

#석촌호수벚꾳개화#석촌호수동호벚꽃#석촌호수서호벚꽃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 빗물을 머금은 하늘은

 무겁고 흐렸지만 오늘 아니면

석촌호수의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지 못할 것 같아

오늘은 동호에서 부터 서호까지 산책삼아 다녀왔는데

다행히 다녀오고 나서 비가 내렸네요..

 

 

동호 전망대는 세번째 방문...ㅋㅋㅋ

아침 일찍 가보려고 했는데 늦잠을 자는 바람에

점심 시간 지난후에 다녀올 생각으로 나간건데

평일 1시 49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밤에 움직이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결국 여기에 조명이 켜진 모습은 감상을 못했네요..

 

 

롯데타워의 모습은 파란 하늘과 함께여야

하늘색이 타워에 반사되어 더 멋진것 같아요..

 

 

오늘도 사람들 뒤통수 보면서 걸었지만

초입만 사람이 많았고 이곳을 벗어나니 걸을만 하더라구요.

 

 

호수에 떠 있는 새집 위에 새 한마리가 자리를 잡았네요.

 

 

 

산책로 중간 중간 글귀가 있었지만

역시나 조명을 켠 모습을 구경하지 못할 듯..

 

 

벌써 성질 급한 녀석들은

활짝 핀 벚꽃 사이로 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동호 중앙무대에서 합창 공연을 하기에 잠시 구경하였어요.

 

 

지난번에 지나쳤던 중앙무대 포토존

 

 

요 포토존이 이쁜데 계속 사람들이 앉기에

정면은 찍지 못하고 측면으로 찍어 보았어요.

 

 

호숫가에 늘어진 벚나무 가지에도 이제 벚꽃이 활짝~

 

 

이 길은 또 한번 보고 싶어서 찾았어요..

역시 이쁘네요..^^

 

 

 

이쁜 꽃길 아래에는

수공예품과 아트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지난번 롯데타워를 찍었던 장소에서 또 찍어 보았는데

이제 초록잎이 보이네요..

 

 

동호 전경을 찍기 위해 바로 서호로 넘어가지 않고

잠실 호수교 위로 올라갔어요.

지난번 벚꽃이 활짝 피었던 나무들은 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이제 벚꽃은 거의 95프로는 활짝 핀 것 같아요..

 

 

석촌호수교가 개통되어 사람들이 오가고 있었어요.

 

 

잠실 호수교 아래로  서호로 건너가 서호 전경을 찍기 위해

 다시 잠실 호수교 위에 섰어요..

 

 

서호에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가 있어

야경은 이곳이 더 멋질 것 같아요.

 

 

유람선..? 도 다니네요..

 

 

 

 

서호까지의 산책은 처음이라

벚꽃 뒤로 보이는 매직아일랜드를 많이도 찍었네요..ㅎㅎ

 

 

포토존은 역시 사람들이 웅성웅성..

 

 

 

아름드리 벚나무가 늘어진 곳을 볼 때 마다

너무 이뻐서 지나치지 못하고 담은 것 같아요..

 

 

 

 

 

서호 매직아일랜드 근처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너와 나 포도존으로 양끝에 한명씩 서서 사진들을 찍더라구요..

 

 

걷다 보니 매직아일랜드에 도착했네요..

 

 

이 쯤에서 하늘이 심상치 않더라구요..

우산을 들고 나가지 않았기에 여기에서 발길을 돌렸어요..

 

 

 

나오면서 또 다시 찰칵~^^

 

 

매직아일랜드 까지 같다가

잠실호수교로 다시 나왔어요..

 

 

잠실호수교 아래에는

캐리커쳐 화가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더라구요.

 

 

다리 안쪽에는 예쁜글귀와 벽화가 그려져 있었어요.

 

 

 

잠실호수교 다리 아래를 통해 다시 동호로 넘어 왔어요.

 

 

역시 봄꽃은 봄꽃이네요

시간이 걸릴 것 같았던 꽃봉오리가 활짝 핀 걸 보니..^^

 

 

 

지난번 앙상했던 가지에도 벚꽃이 피었어요..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벌써 5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주말에는 뒤통수 보면서 걸어다녀야 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고

평일에도 주말을 피해 오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벚꽃은 이제 거의 다 핀 상태이고

벌써 꽃비가 날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부터 내리는 비가 내일까지 이어진다하니

연약한 꽃잎들이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사진 - 아이리스

2019. 04. 09 - 석촌호수 벚꽃축제

 

2019 석촌호수 벚꽃축제 현재 벚꽃 개화현황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