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퍼스트가든, 로맨틱한 하트 터널과 하트 조명 터널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파주 퍼스트가든, 로맨틱한 하트 터널과 하트 조명 터널

반응형

#파주가볼만한곳


 

파주 퍼스트가든 테마정원을 다녀온 후

테마별로 올리는 중으로

오늘은 로맨틱한 하트 터널 이야기 입니다.

 


 로즈가든을 돌아본 후 하트터널을 걸었습니다.


 

퍼스트가든은 테마정원 곳곳이 러블리~

지나치지 못할만큼 심쿵한 장소들이 많거든요..

넌 참 예뻐~라는 문구만 봐도

이 코스도 연인들을 겨냥한 코스라는걸 알수가 있었어요

 

 

하트 꽃길 터널은 끝에 뭐가 나올지 모르지만

되돌아 나오는 한이 있더라도 무조건 걸어보기로 했어요~^^


 

다행히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하트 꽃길 뒤에는 하트~하트 조명길이 좌르르~


 

노란 미국미역취와 분홍 에키네시아가 이쁘게 피어

유혹하고 있는데 아니 걸을 수 없겠지요..^^

 

 

 

 

 

하트 터널 아래에서 포즈를 취해 보았어요.


 

영원이와 꽃을 담는 제 모습을 언니가 담았네요.


 

아이리스야~걸어봐~언니의 주문에

사진 찍는걸 멈추고 살랑살랑~꽃길도 걸어보았어요


 

 하트 터널 아래 아름답게 피어 있는 에키네시아





하트 터널에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하트 꽃밭 터널은 풀밭까지 이었고

우리는 하트 터널 끝 까지만 걷고 왼쪽길로 들어갔어요.


 

 

 

 

 

하트 터널을 벗어나 에키네시아꽃밭에서 찰칵~


 

하트 터널 끝 왼쪽으로 들어서니 쉼터가 있었고

쉼터 주변에는 노란 미국미역취가 한창이었어요



나무의자에 앉아서 쉬고 있는 언니를 찰칵~^^



하트 터널이 테마정원 어디에 속하는지는 모르겠어요..

테라스가든 옆에 있던 터널로 락가든 까지

 쭈욱 연결되어 있는 길이었거든요


하트 터널 끝길에는 쉼터가 있었고

쉼터 바로 아래가 락가든이었구요

쉼터 주변에는 과일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었어요


하트 터널길이 너무 로맨틱해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 구간은 뜨거운 낮시간대 보다는

조명이 켜진 밤 시간대에 걸으면 더 로맨틱하겠지요~

볓빛축제 때 걸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진 - 아이리스

2019. 07. 07 - 파주 퍼스트가든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