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개금골목시장맛집, 이가분식 마약김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개금골목시장맛집, 이가분식 마약김밥 후기

반응형

#개금골목시장맛집#이가분식가래떡떡볶이

 

 

 요즘 부산에서 개금골목시장 다니는데 맛들려

거의 매일 다니고 있는데

오늘은 이가분식 마약김밥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연이가 부산은 떡볶이를 가래떡으로 만들어

들고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 말하니 궁금하지 않을수 없지요~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먹으려고 다시 찾았는데

 김밥이 맛있었던곳이 시장통 좌판 먹거리가 아닌

 이가분식이라는 상호가 있는 정식 매장이더라구

 

 

 서연이 말대로 떡볶이떡이 큰 가래떡으로

침샘을 자극했어요

 

 

가래떡 떡볶이만 먹으려고 했는데

김밥이 또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나타내며

유혹을 하더라구

 

 

 보기에도 매워 보이는 빨간오뎅


 

분식점에서 순대가 빠지면 안되겠지요..^^


 

어묵도 있고, 우리는 아예 저녁을 먹기로 하고

떡볶이 1인분이랑 김밥 1줄을 주문했는데

먹고갈거면 안으로 들어가라고 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주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일반 분식점과 다를바 없었어요


 

눈에 쏙 들어오는 노란색 메뉴판


 

떡볶이와 김밥이 나왔어요

떡볶이 1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아쉽게도 떡을 잘라서 주셨지 뭐에요

이렇게 나올줄 알았다면 자르지 말라고 말을 했을텐데..

순간 허탈~ㅎㅎ

 

 

우리 뒤에서 마약김밥을 말고 계셨던 사장님이

김밥 마는데 밥이 조금 부족했다며

말고 남은 마약김밥 하나를 먹어보라고 주시더라구요

 

 

이 김밥이 정말 마약 김밥 이네~

하나를 서연이와 나누어 먹고 그 맛에 반해 버렸거든요


 

일반 김밥도 마약 김밥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고슬고슬 잘된 밥에 속재료는 8가지,

밥에도 양념이 되어있어 입에 넣으면

맛있다~소리가 절로 나오게 되거든


 

떡볶이는 일반 떡볶이랑 맛은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보기보다 맵지 않아 좋았고

큰 가래떡 속까지 양념이 잘 배어있었어요

 

 

떡복이에 이렇게 크고 많은 어묵이 나오는건 처음 보았어요

부산이 어묵으로 유명해서 그런가~?
어묵 인심이 참 후하더라구

 

 

어묵국물까지 얼큰하고 맛있지 뭐에

이집 머야~하며 나와서 검색을 해보니

빨간오뎅이랑 마약김밥으로 유명한 집이었지 뭐에요

어쩐지~~맛있더라~

 

 

다음날 마약김밥을 사러 또다시 이가분식을 찾았어요

 

 

마약김밥 1인분 포장해 주세요~

1인분에 5,000으로 11개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서울 보다는 비싼 가격이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서울 종로 광장시장의

마약김밥이라 생각하시며 큰일나요

 

 

부산 이가분식의 마약김밥은

밥에 단무지와 당근,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

맛있게 양념을 한 후 김에 싸서 만든 김밥이에요

 

 

이번에는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어요

소스에 겨자가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광장시장 처럼 맵지는 않고

새콤달콤 맛있게 매콤한 일반 겨자간장소스 였

 

 

부산 개금골목시장 마약김밥은

김밥 자체가 맛있어 마약김밥이라 부르지 않나 싶었어요

 

부산에서 파는 다른 마약김밥 맛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매운 겨자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김밥이 마약인 이가분식 마약김밥은 

제게 색다른 맛경험이었어요~

 

이가분식은 마약김밥뿐 아니라 김밥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맛집이라 소문날만 하더라구요

조만간 가래떡 떡볶이 들고 먹으러 또 가려구요..^^

 

 

★ 개금골목시장 이가분식 :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 171-41 1층

 

사진 - 아이리스

2019. 11. 02 - 부산 개금골목시장 이가분식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