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낭만여행코스, 동해남부선 폐선구간 송정 철길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낭만여행코스, 동해남부선 폐선구간 송정 철길

반응형

부산 가볼만한곳/부산 사진찍기좋은곳

 

  

친구들과 부산 출사여행 포스팅 중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달맞이길 전망대-청사포 하얀등대

송정 해수욕장 해변에서 단체사진을 즐기고

 송정해수욕장을 떠나 해수욕장 바로 위에 위치한

송정 철길을 걸었다


 

 

 송정철길을 걷다 철길을 걷는 낭만적인 모습을 담으려고

 철길 위에서 납작 업드려 영원이 신발과 철로를 찍었다


 

안타깝게도 내가 찍은 사진들은 

sd카드 오류로 사라진걸 찾지못했고

찍고 있는 모습만 언니 카메라에 담겨있어 가져왔다

 

 

아이리스야~가만히 서 있어봐봐~

언니의 주문에 철길을 걷다 멈췄는데

코스모스와 함께 담아 주었다

 

 

코스모스를 사랑하는 언니였기에

꽃 뒤에서 코스모스를 찍고 있는줄 알았더니

우리모습을 찍고 있었나보다

 

 

송정 철길의 컨셉은 여행을 떠나자~

언니 케리어가 유용한 소품이 되어 주었다


 

 

 

 

 

폐선된 구간이기에 가능한 컨셉


 

결국 모카가 기다리는 기차는 오지 않았다~^^


 

철로에 피어있는 며느리 배꼽 열매들이

보라색으로 변해려고 준비중이었다

 

 

며느리가 붙은 야생화와 들풀들은

 며느리를 구박하는 시어머니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며느리 배꼽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가끔은 일상에서 벗어나

훌훌 털어버리고 여행을 즐겨보자

 

 

 

 

 

 

 

 

기다려도 오지 않는 열차를 기다려보는

낭만도 즐겨보고..

 

 

 

 

미련없이 다른 곳으로 떠나보는 여유도 즐겨보자

아이들 잘 키워 충분히 제 몫을 다하고 있으니

우리의 중년은 충분히 그래도 된다 생각한다.

 

 

영원이를 담고 있는 모카

 


 

언니 카메라에 담긴 모카와 아이리스

 

 

송정철길은 미포 건널목부터 송정까지의

동해 남부선 폐선 부지 구간 중 송정 구간입니다

 

현재 해운대, 미포, 청사포, 구덕포 등 

해안절경을 끼고 있는 철로부지는 

새로운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

출입이 통제되어 있습니다.

 

동해 남부선 폐션 구간 철길 사진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송정 철길을 추천합니다.


※ 통제기간 2019. 06. 12~2020. 05. 30

 

2019. 10. 27 -송정 철길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