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후니반반찜닭, 워낙 평이 좋아 주문함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방이동 후니반반찜닭에서

로제찜닭과 까만찜닭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제가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는데

거의 매일 올라오는 리뷰중

방이동 후니반반찜닭 평이 너무 좋아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하지 뭐에요

검색해 보니 집에서도 가까워

서연이랑 직접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아

가서 먹을까 배달시킬까 고민했는데

배달비가 무료라 바로 배달을 시켰어요

 

튼튼한 검정 종이박스 안 모습이에요

차곡차곡 담겨 왔더라구요

 

반+반찜닭 중(2~3인분) 26,000원

까만찜닭, 로제찜닭 1,000원 추가

1단계(기본 매콤)

배달비 무료

총 결제금액 : 27,000원

 

( ※ 후니찜닭은 4가지 소스

(까만찜닭, 빨간도리, 마라소스, 로제소스)선택과

매운정도, 당면을 선택할 수 있어요)

 

후니반반찜닭은

로제찜닭과 마라찜닭이 유명한데

서연이와 제가 마라맛을 좋아하지 않기에

까만찜닭으로 대체했어요

 

납작만두 2개와 메추리알 하나에

치즈가루가 뿌져진 로제찜닭은

로제 떡볶이 생각이 날 정도로 비주얼은 비슷했어요

 

찜닭안에 우동보다 두툼하고 

떡볶이보다 얇은 면발이 들어 있었는데 

떡볶이를 좋아하다보니 반갑더라구요

 

닭고기는 야들야들

로제소스가 찜닭에도 잘 어울렸지만

치즈가루가 오히려 느끼함을 부채질하고 있었어요

치즈맛 좋아하는 서연이도

치즈가루를 넣지 않는게 더 좋았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먹다보니 두툼한 면발외에

납작당면도 들어 있더라구요

 

내용물은 로제찜닭과 같은 까만찜닭은

치즈대신 파채가 올려져 있었어요

비주얼만 보고 짜장 소스인줄 알았는데

깊은 감칠맛이 나는 간장소스더라구요

 

쫄깃한 면발과 부드러운 닭살과

 

두툼한 감자와 쫄깃한 감자수제비

살짝 달콤하면서 매콤한 간장소스는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까만찜닭을 먹는데 흰쌀밥이 생각나더라구요

집에 흰쌀밥이 없어 비상용 햇반을 뜯었어요

 

까만찜닭은 역시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서비스로 주신 김말이 튀김이에요

 

김말이 튀김은 메뉴에 있다면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바삭함 끝판왕이었고

속 내용물도 시판용과는 맛이 달라서

자꾸 그 맛이 생각나더라구요

 

역시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다음날 남은걸 끓여 먹었는데

당면도 불어터지지 않고 그대로더라요

한끼 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늦은밤 방이동 먹자골목을 지나가면서 찰칵

 

----◇----

 

후니반반찜닭은

로제찜닭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까만찜닭에 홀닭 반해버렸네요

 

로제찜닭은 그냥 먹어야 맛있고

까만찜닭은 밥이랑 더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닭요리를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

특히 찜닭은 뭔맛으로 먹는지 모를 정도로

좋아하지 않아 평생 딱 한번 먹어본 정도였거든요

 

신랑이 찜닭 먹으러 가자고 하면

다른거 먹자거 했는데 이젠 오케이 할 것 같아요

 

 

★ 후니반반찜닭 방이점 :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13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69-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일요일 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1. 07. 31 - 후니반반찜닭 방이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