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푸미흥(폐업)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푸미흥(폐업)

반응형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석촌호수 동호 맛집

석촌호수 베트남 요리 전문점

 

방이동 먹자골목 베트남 요리 전문점

푸미흥에서 먹은 월남쌈

 

석촌호수 동호 앞

방이동 먹자골목 도로변에 위치한

베트남 요리 전문점 푸미흥은 2번째 방문이에요

 

QR 체크하고 입장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이 잘 들어오는

중앙에 자리를 잡은 신랑

 

신랑이랑 분짜를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월남쌈이 먹고 싶다고 해서

월남쌈 2인분과 짜조를 주문하고

월남쌈 후식 식사로는 

차돌생쌀국수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실내를 둘러보았어요

푸미홍은 넓은 실내에

 겨자색과 카키색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추구했고

벽면 그림이 매력적이었어요

 

벽면에는 별실이 나란히 있었지만

손님이 없는 시간이라 별실에서 먹는 건 포기

 

주방은 오픈된 모습으로

주방에 계신 분들 모두 베트남 현지인 분들 같았어요

 

기본 밑반찬인 무피클과 단무지

양념소스 3종 세트가 차려졌어요

 

노릇노릇 베트남 튀김만두 짜조가 나왔어요

양념 소스 한 가지는 짜조 소스였네요

 

짜조는 서연이와 이미 먹어보았기에

주문한 건데 신랑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짜조는 방금 튀겨낸 거라

너무 뜨거워 입천장을 데고 말았지만

바삭한 라이스페이퍼 속에

고기와 야채 후춧가루가 듬뿍

살짝 매콤한 소스 맛이 어우러져 좋았어요

 

라이스페이퍼와 뜨거운 물이 나오고

 

고기와 월남쌈 재료 등장이요~

그동안 먹어봤던 월남쌈은

야채 가운데 고기가 들어 있었는데

여기는 고기는 따로 나오더라구요

 

새우, 양파, 깻잎, 당근, 오이, 파인애플

무순, 팽이버섯, 적양배추, 파프리카, 새싹

쌀국수까지 월남쌈 재료도 다양했어요

 

고기는 삶거나 구운 고기가 아니라

양파와 파프리카를 넣어 볶아 더 맛있었어요

 

먼저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적셔

접시 위에 올려놓았어요

 

야채를 골고루 조금씩 올리고

파인애플, 새우, 고기를 넣고 돌돌돌~

 

돌돌만 월남쌈을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GOOD~

생야채의 아삭함과 고기의 담백함,

파인애플의 상큼함에 깻잎 향까지 더해져

입안에서 맛 논쟁을 하더라구요

월남쌈 먹을 때 파인애플은 꼭 넣어서 먹는데

역시 새콤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네요

 

두번째는 야채와 쌀국수를 올리고

월남쌈 소스를 뿌려서 먹어보았어요

 

월남쌈은 확실히 찍어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적양배추, 무순, 오이가 부족해 리필했어요

 

쌀국수만 남기고 깔끔하게 먹어 치웠네요

월남쌈을 거의 다 먹어갈 무렵 후식 식사를 주문했어요

 

후식 식사로 나온 볶음밥으로

따로 주문한 식사 양만큼 나왔지 뭐예요

 

볶음밥은 간장 양념 볶음밥으로

새우도 만족스러웠어요

 

차돌생쌀국수 양도 만만치 않았어요

 

고수 맛이 너무 강하지 않은 국물 맛은 진했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차돌박이와

쌀국수를 곁들여 먹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너무 배가 불러 쌀국수는 남기고 말았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는 빠트리면 안되지요..^^

 

----◇----

 

푸미홍은 원래 분짜 좋아하는 막내아들과

같이 가서 먹으려고 했던 곳인데

뭐가 그리 바쁜지 서울와서 친구들만 만나고

다시 부산으로 내려가는 바람에 못 갔거든요

 

아들이 가고 출장 갔던 신랑이 와서

아들 대신 신랑이랑 가게 되었어요

 

분짜 대신 월남쌈을 먹은 신랑은

월남쌈과 후식 식사까지 맛있었다며

여기서 분짜를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베트남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석촌호수 근처 방이동 쌀국수 맛집

푸미흥 한번 들려보세요

 

 

★ 푸미흥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5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9-11 1층

★ 전화번호 : 02-423-2322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월요일 22:00마감

 

사진 - 아이리스

2021. 08. 07 - 방이동 푸미흥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