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당치땡 두준두준세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당치땡 두준두준세트 후기

반응형

윤두준 포토카드 선물

 

치킨집이 많기는 하지만

치킨 브랜드가 이렇게 다양한지

새로운 브랜드를 먹을 때마다 놀라네요

 이번에는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당치땡 치킨을 먹어 보았어요

 

서연이가 첫 월급 탔다며

한턱 낸다고 당치땡을 주문했어요

당치땡이 뭔뜻인가 했더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의

첫글을 따서 지은 이름이더라구요

 

당치땡 두준두준세트 23,900원

배달비 2,000원

총 결제금액 : 25,900원

 

구성은 뼈있는 로제퐁튜 치킨과 콜라

멘보샤, 허니버터 시즈닝, 로제소스, 치킨무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매콤오도닭에요

 

찍어먹고 부어먹고 로제 퐁듀 치킨

공시생, 백수 컨셉일까요..?

줄무늬 추리닝을 입은 모습을 보면

만년 공시생 노총각이나 백수 생각이 나더라구요

 

상상만 해도 두근두근 당신은 결국 치킨을 시켰다

딱~서연이 마음을 표현했네요..ㅎㅎ

서연이가 당치땡 두준두준 세트를 주문한 이유는..?

요 두주니 싸인이 든 포토카드 때문이거든요

중학생 때 부터 두주니 광팬입니다~

더 멋지고 핫한 아이돌이 나와도

두주니에 대한 마음은 지금까지도 변함이 없네요

 

당치땡은 큰 닭을 사용하나..? 싶을 정도로

그동안 먹은 치킨에 비해 양이 많아 보였고

보기에도 노릇노릇 맛있음이 흐르고 있었어요

 

닭다리도 큼직~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다리 하나를 집어들고

당치땡만의 특제 소스라는

로제 퐁듀소스에 찍어먹어 보았어요

 

닭다리에 기름기가 많았는데

다행히 먹을 때 바삭바삭 소리가 나더라구요

치킨의 정수 겉바속촉~

크리스피의 바삭함과 육즙을 가득 품고 있는

 치킨맛은 타 제품들과 거의 비슷했어요

그런데 체다치즈..?가 곁들여져 인지

로제소스맛이 깊었어요

 

치킨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들이 오면 시켜서 먹기에

주문을 하면 닭다리 하나와

맛을 인증하기 위해 닭가슴살을 먹는데

가슴살도 부드럽게 찢기더라구요

 

퍽퍽한 닭가슴살은 그냥 먹는 것 보다

로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다는건

말하나 마나~두말하면 잔소리죠~^^

 

콜라는 펩시 245ml

9월 30일 까지 경품 이벤트를 했더라구요

제가 이런 운은 없어요..ㅎㅎ

 

두준두준세트 구성인 쉑쉑멘보샤는 4개가 들어 있네요

 

멘보사에 붙어있던 허니버터 시즈닝가루에요

 

저는 허니버터 시즈닝 가루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뿌리지 않고 그냥 먹어보았어요

속내용물은 적지만 이곳도 겉바속촉

 

아이들은 뿌려서 먹더라구요

허니버터 시즈닝 가루를 뿌리면 이렇게 됩니다

전 먹지는 않고 인증샷만~ㅎㅎ

 

당치땡이 준비한 리뷰이벤트 3가지

허니버터 감자튀김과 매콤오도닭

콜라 사이즈 업 (500ml) 중에서

고른 매콤 오도닭이에요

 

오도닭이 뭔가 했더니 닭 물렁뼈더라구요

하필이면 서연이가 먹지 않는 부분이었고

큰 아들도 맛이 별루라고 하더라구요

매운맛이지만 매워봤자지~하고 먹었는데

정말 입안이 얼얼한 정도로 엄청 매워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겼어요

오도닭은 맛보다는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치맥시간~

당연히 저는 물만 마셨구요..ㅎㅎㅎ

 

첫 월급 딴 기념으로 한턱 쏜

당치땡 두준두준 세트

서연이가 두주니 포토카드 때문에 시켜먹었지만

치킨맛도 구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당신은치킨이땡긴다 석촌점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10

★ 지번 : 서울 송파구 석촌동 24-3 B1 주방11호

★ 전화번호 : 070-8883-3393

 

사진 - 아이리스

2021. 10. 01 - 당신은치킨이땡긴다 석촌점

 

10월 13일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