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단풍 데이트,-2, 야외무대에서 즐긴 늦가을 단풍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서울숲 단풍 데이트,-2, 야외무대에서 즐긴 늦가을 단풍

반응형

서울 사진찍기 좋은곳

서울 단풍 명소

서울 가을 출사

 

cosmos 언니와 함께한 서울숲 늦가을 출사

두번째 단풍데이트 코스는

탁 트인 공간에 조명을 설치하고

분지 형태의 야외 모임 공간을 조성하여

소규모의 문화행사 등이 진행되는 야외무대다

 

은행나무길 입구에서 바라본 풍경에

이끌려 들어간 야외무대는

그야말로 환상이었다

붉게 물든 커다란 느티나무가

중앙에 떡 버티고 서있었고..

 

노란 융단이 깔려있었다

 

야외무대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과

간간히 지나가는 사람들이 있기는 했지만

단풍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은 없었다

 

언니야~

여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겠다~

가서 서봐라~

 

언니가 느티나무 앞에 서니

그 크기가 실감이 났다

 

언니~보는 사람도 없는데

하고 싶은대로 놀아봐~하자

슬슬 시동을 건다

 

언니는 정말 즐겁고 신나게 놀아주었고

그 모습이 또 마음에 들게 잘 담겼다

 

혼자서 신나게 놀았으니

이제 둘이서 놀차례다

 

계속 내 뒷모습만 찍었다며

앞모습도 보여달라는 언니 요구에

포즈를 취해주었다

 

둘이 하트~

 

갑자기 셀카봉 앞으로 가길래

포즈를 또 취했는데..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아이리스~

치마를 잡아 당겼다가 놓아봐~하길래

언니가 시키는대로 치마를 잡고..

 

놓고..

 

잡고..

 

놓고...

언니가 말함과 동시에

잡고 놓고를 반복했더니

치맛자락이 자연스럽게 휘날리는

모습이 연출되었고

요렇게 찍힌 사진들이 모두 잘 나왔다

 

서연이는 이 사진을 보고

진격의 거인 단발이라 놀려

한동안 삐진 척~ㅋㅋㅋ

언니는 예전 처럼 길어보라고 하는데

한번 자른 머리 기르는게 너무 힘들다

 

미세먼지 심한날 이라는 걸

잊을 정도로 서울숲 공기는 나쁘지 않았다

아이~좋아라~ㅎㅎㅎ

 

이제 그만하고 둘이 놀자~

 

셀카 찍는게 너무 밋밋해서

뭐 잼있을게 없을까..? 생각하다

들이댔는데.....

리얼한 언니의 표정~ㅋㅋㅋ

 

눈물나게 웃느라

프레임에서 실종된 언니..ㅋㅋㅋ

이 와중에도 셀카봉 버튼을 누르고 있는 나..

 

너무 웃껴서 둘이 한동안

정신없이 웃었다~ㅎㅎㅎ

 

----◇----

 

우연히 찾아 들어간 야외무대는

중앙을 지키는 커다란 느티나무를 시작으로

빙둘러 벚나무까지 단풍 맛집이었지만

사람들이 맛집을 몰라본 덕분에

전세내서 신나게 놀 수 있었다

 

 

 

★ 서울숲 야외무대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65-20

 

사진 - cosmos. 아이리스

2021. 11. 20 -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