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단풍 데이트-3, 원통모양의 조형물에서 즐겨본 가을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서울숲 단풍 데이트-3, 원통모양의 조형물에서 즐겨본 가을

반응형

서울 단풍명소

서울 사진찍기 좋은곳

 

cosmos 언니와 함께한 서울숲 늦가을 출사

세번째 단풍놀이 코스는

야외무대 앞에 조성된 원통 모양의 구조물이다

 

야외무대를 나와 걷는데

원통 모양의 구조물이 눈에 들어왔다

이 구조물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멋진 포토존이 될 것 같아

발걸음을 또 멈추었다

 

언니야~

여기서 잘만 찍으면 멋질 것 같은데~

한번 들어가봐라~

 

앗~누울줄은 몰랐다

몸을 사리지 않고 포즈를 취해주는 내 모델..^^

덕분에 분위기 있는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원통형 뒤에서 찍어도 멋질 것 같아

뒤로 돌아가 보았는데

잘만 찍으면 인생샷 나올 것 같았다

 

언니한테 포즈를 취해보라고 했더니

또 핸드폰을 든다

 

그래서 탄생한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 아이리스 모습이다..^^

 

아이고~다리야~

나이는 못속이~ㅋㅋㅋ

 

이론~옆 원통을 보았는데

거기에는 평상이 있었다

여기서 쉬었다 가도 되겠네에~

도대체 여기 정체는 뭔겨~? 

 

평상이 있는 원통 조형물 앞에

셀카봉 위치를 잡는 표정이 진지하다

 

평소 내 표정이 저랬군~

방심한 사이에 찍히는 사진들이

찐 리얼사진~^^

 

평상에 앉으니 아늑했고

여기서 간식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

가져온 간식을 꺼냈다

 

주섬주섬~하는 동안

언니는 계속 나를 찍고 있었고

머리카락으로 얼굴 가리고 있다며

내 속마음까지 꿰뚫어 보았다..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미니약과~

달달하니 맛나다~^^

 

몰래 약과를 꺼내먹고 있는 언니~ㅋㅋㅋ

 

얼굴 돌리면 모를 줄 알았쥐~

 

카메라에 딱 걸렸쑤~ㅎㅎㅎ

 

그렇게 둘이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미니약과와 귤을 먹고

기운이 났는지 장난끼가 발동한 언니

 

우리끼리 아니면

언제 이런 포즈 취해보겠는가~

 

귀여움으로 마무리~^^

 

원통형 구조물은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생각했었는데

평상이 있는걸 보니 쉼터 역활도 하는 것 같았다

 

쉬는 순간에도

사진에 대한 불꽃은 꺼지지 않고

넘치는 열정으로 타들어 갔다

 

사진 - cosmos.아이리스

2021. 11. 20 - 서울숲 원통형 조형물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