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조각 먹기가 너무 힘들었다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조각 먹기가 너무 힘들었다

반응형

하겐다즈 케이크 비욘드쇼콜라 with 칩앤데일

 

서연이 덕분에 포스팅이 풍성해 진다

이번에는 서연이가 친구한테 선물로 받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부산 친구가 서연이한테 선물을 보내왔다

뭔가하고 열어보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녹지 않도록 밀봉이 잘 되어 있었다

 

다람쥐들이 귀엽게 쳐다보고 있었다

오맛~하겐다즈네~

맛있지만 비싸서 편의점에서

1+1으로만 사먹었던 아이스크림인데

케이크도 있었군 싶었다

 

아이스크림은 녹지않게 잘 배송이 되었다

수령후 냉동보관하지 않고

우리는 바로 먹어보기로 했다

 

검색해 보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케 케이크

비욘드쇼콜라 with 칩앤데일로

깊고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볼

달콤쌉싸름한 카카오닙스로 마무리된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였다

 

2시 10분

성급하게 잘라서 먹으려고 했다가

낭패를 보았다

칼이 아예 들어가질 않는다

얼마나 단단한지 숟가락도 들어가질 않았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우습게 보았다

 

2시 40분

상온에서 20~30분 후 해동해야 한다고 해서

30분간 상온에 두니 겉면 초코가 녹기 시작했다

어느정도 녹았을 것 같아

다시 시도해 보았지만 역시나 돌~덩~어~리

30분 가지고는 어림도 없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덩이 먹으려다

인내심에 한계가 오기 시작했다

그 기다림의 시간이 너무 길게만 느껴졌다

 

3시 20분

중간 중간 자르려다 포기하고

에라 모르겠다는 심정으로

상온에 두었더니 초코 겉면뿐 아니라

아이스크림까지 녹기 시작 했다

 

이 정도면 잘라지겠지~하는마음으로

잘라보니 다행히 칼이 들어갔다

내 팔힘이 없어서인지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단단해서인지

간신히 한조각 잘라냈다

 

칼이 들어가는 느낌이 묵직한게 결이 달랐다

 

이미 아이스크림은 녹기 시작했고

윗면은 초코 아래엔 쿠키 앤 크림이 자리잡고 있었다

 

확실히 맛은 깊고 진했다

씹을 때 마다 톡톡 터지는 초콜릿 크린치볼

달콤쌉싸름한 카카오닙스까지 더해져

맛있기는 했지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고

먹기도 전에 녹아내려 속상했다

 

이번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으면서

베라 아이스크림 조각케이크가

얼마나 먹기 편한건지 알게되었다

 

그냥 이렇게 선물로 받는다면 모를까

아무리 고급지고 맛있어도

내돈주고 사먹게 될 것 같지는 않다

 

사진 - 아이리스

2022. 03. 05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