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롱역 카페, 가성비 좋은 골목카페 커피콩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개롱역 카페, 가성비 좋은 골목카페 커피콩

반응형

개롱골 카페

개롱역 허니브레드 맛집

 

개롱역 상권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게 안타까운

가성비 좋은 울동네 골목카페

커피콩을 소개해 드릴게요

 

서연이와 함께하는 동네 카페 탐방시간

커피콩은 집에서는 가깝지만

개롱역 3번 출구에서 나와

개롱골 장군거리를 쭈욱 올라가

이차돌 골목으로 들어가 두번째 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동네 주민들 외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 같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0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3,500원)

허니브레드(4,500원)

아이스크림 추가(500원)를 주문했다

 

카페 앞에 화분이 많은걸 보고

방문하게 된 곳인데

커피와 음료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주문을하고 조용히 둘러보기는 필수~

벽면에 그려진 달달한 커피들

 

커피콩빵과 미니 황치즈 쿠키

여름 신메뉴도 진열되어 있었다

응답하라 원조커피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커피 2, 설탕 2, 프림 3스푼 넣어 마셨던

커피맛이 날 것 같은 기분

 

원두 커피콩도 판매하고 있었다

 

실내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테이블 간격도 떨어져 있어 좋았다

 

오~이런거 너무 좋아~

 

너무 귀엽고 이쁘잖아~

 

너는 키가 큰걸 보니 연륜이 있어 보이네~

 

특히 실내에 화분들이 많은걸 보니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다

 

주방앞 테이블 위

 

구석구석 숨겨진 화분들이 많아

꽃순이인 나를 즐겁게 해주었다

 

화분들을 구경하는 동안 

카페에 달콤한 향이 진동하더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동네 카페는 대부분 가격이 비싼편임에도

커피 가격이 착한것에 놀랐는데

양이 많은것에 두번 놀라고 말았다

 

요즘 많이 마시다 보니

자연스레 알게된 바닐라 라떼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다

 

허니브레드는 다른곳과 달리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이

접시에 세팅된 모습으로

슬라이스된 아몬드와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었다

 

시원하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있게 구워진 빵에

메이플 시럽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있어

그냥 먹어도 짭쪼름 하면서도 달콤하니 맛있고..

 

생크림을 올려 먹으니

절로 입꼬리가 올라가게 만들었다

 

크림도 달달하고 부드러워

포크로 찍어 입속으로~^^

 

음~여기는 허니브레드 맛집이군..

 

-----◇-----

 

처음부터 커피콩이 목적지는 아니었다

검색으로 찾은 곳은 다른 카페였지만

너무 시끄럽고 분위기가 산만해

차선책으로 선택한곳이 커피콩이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서연이는 약간 시큼한 맛의 커피가 맛있다며

코코넛 커피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한다

 

동네 골목카페는 대부분 가격이 비싸도

분위기 때문에 가서 먹게되는데

커피콩은 가격까지 부담없어

허니브레드가 생각나면

언제든지 들려서 먹을 것이다

 

 

★ 커피콩 : 서울 송파구 문정로 11길 16

★ 지번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86-15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개롱역 3번 출구에서 651m

 

사진 - 아이리스

2022. 05. 16 - 개롱역 카페 커피콩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