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벚꽃 팔각정 벚꽃길 만발(3월 28일)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벚꽃 팔각정 벚꽃길 만발(3월 28일)

반응형

서울 벚꽃명소

 

올림픽공원에 벚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몽촌정에 다녀왔습니다

 

몽촌토성역 1번 출구에서 쭈욱걸어

올림픽 파크텔 까지 가도 되지만

저는 올림픽 공원 내 상황도

살펴보려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올림픽공원 내에도

벚꽃들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전부 돌아볼 시간이 없어 목적지인

올림픽파크텔 옆에 위치한

팔각정 벚꽃터널로 향했어요

 

몽촌호수에도 물이 채워졌고

호숫가 주변 벚나무도

핑크옷으로 갈아입었네요

 

팔각정 벚꽃터널 아래에서 보니 

기대이상으로 벚꽃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몽촌정 팔각정 입구에 들어서자

만개한 벚꽃이 반겼지만

입구에 오른쪽에 있는 나무 두 그루는

벚나무가 아니라 앙상하더라구요

이 나무까지 벚나무였기를 바라는 건

욕심이겠지요~^^

 

자세히 보니 100%는 아니었지만

거의 만발한 상태로 팝콘이 터졌습니다

 

꽃송이들이 활짝 핀 상태는 아니지만

 수수함과 화사함 사이에서 교태를 부리네요

 

팔각정 왕벚나무들은 아름드리라

가지가 늘어져 있기는 하지만

안으로 들어갈수록 키가 커서

벚꽃이랑 같이 담기가 힘들거든요

 

벚꽃이랑 인물사진을 담으려고

가운데 길이 아닌 언덕 쪽에서 담았어요

 

 제일 앞에 있는 벚나무옆에 세웠어요

 

벚꽃사진 찍으려고

원피스를 입으라고 강요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추워

트렌치코트를 벗지 못했어요

 

창덕궁에 한번 다녀오더니

포즈가 많이 자연스러워졌네요...^^

 

올림픽공원 팔각정 벚꽃도

서울 벚꽃 명소로 진사님들 사이에

유명한 곳이라 평일에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아직 소식을 듣지 못하셨는지

예년에 비해 한산하더라구요

 

덕분에 벚꽃길 한가운데

서연이를 세워놓고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아직 만개하지 않아서인지

결과물이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벚꽃길이 만족스럽지 못하자

역광이지만 등뒤로 벚꽃이 보이도록

세워놓고 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벚꽃터널 거리가 그리 길지 않아

몽촌정 팔각정 앞까지 금방이에요

 

아름드리 왕벚나무 한그루가

고사 직전에 있는 것도 안타까운데

누군가 올림픽공원 내

시설물 및 작품을 훼손한 모양인지

경찰서 수사 중이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더라구요

뉘신지 자수하여 광명찾으시기를..

 

몽촌정에 늘어진 벚꽃은

언제봐도 환상이에요

엄마도 사랑해~♡

 

12지신이 빙둘러 지키고 있는

올림픽공원 팔각정 몽촌정이에요

 

멍뭉이를 만났는데 그냥 지나칠수 없지요..^^

 

팔각정 주변에 손에 닿는

벚나무 가지가 있어 셀카놀이도 즐겼어요

 

팔각정 단청이랑 찍어도 이뻐요

 

이제 이것만 찍고 집에 가자~

하고 팔각정 앞에 세웠어요

 

하트로 마무리~^^

 

올림픽공원 팔각정 벚꽃이 만발했어요

올해 3월 평균기온이 지난해보다 높아

서울 벚꽃 개화가 2주 정도 빨라졌다고 하네요

 

어제는 오전에 업무 처리를 하느라

3시 넘어서 나가는 바람에

팔각정 벚꽃만 담고 왔는데

팔각정 아래에 있는 성내천 벚꽃길과

올리픽공원내 벚꽃도 볼만할 듯 싶어요

 

 

올림픽공원 벚꽃 8경, 구석구석 벚꽃명당 찾아 보기

올림픽공원 벚꽃사진 명소 벚꽃의 계절이다 주말 비소식에 벚꽃구경하러 가려고 했는데 서연이가 방울이가 보고 싶다며 수업 끝나자 마자 목요일 밤 집에 왔다 모델까지 준비되어 있겠다 올림

perfume700.tistory.com

 

▶ 올림픽공원 팔각정 위치

 

올림픽 파크델 바로 옆

1. 지하철 이용시

8호선 몽촌토성역 1번출구 -

평화의 문에서 823m(도보로 약 8분 소요)

2. 버스 이용시 - 천호동 방면

간선버스 340. 341.  342

지선버스 3318, 3319, 3411

일반버스 광주 16, 하남30, 하남30-3

잠실파크리오아파트상가.올림픽회관앞 하차

 

사진 - 아이리스

2023. 03. 28 - 올림픽공원 몽촌정 팔각정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