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예마을 펜션 주황가을 숙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고령 예마을 펜션 주황가을 숙박후기

반응형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1박 2일 경북출사

우리가 하루 묵은 곳은

고령 사는 cosmos 언니 친구가 추천해 준

고령 예마을 사계절 펜션이다

 

ㅣ 고령 예마을 사계절 펜션

 

예마을 사계절 펜선은

노랑 봄, 붉은 겨울, 주황 가을,

초록 여름 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다

 

 

고령 예마을

딸기농장체험 12월 ~ 4월 체험 예약 중 체험 예약

www.yegogo.co.kr

고령 예마을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황 가을(4인 기준)

(주말 130,000원)을 예약했다

 

가을 여행이라 주황 가을을 예약했는데

아늑한 원룸 구조의 침대방으로

격자무늬창과 좌식 테이블이 있는

한옥 느낌이 나는 방이었다

 

칸막이 뒤에 위치한 아늑한 침대

 

LED TV가 있는 거실 겸 온돌방

여분 이불이 있어 보일러를 틀어놓고

4명이 온돌방에서 함께 따뜻하게 잤다

 

주황색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는 주방이다

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주방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었다

 

주황가을에 들어가보니

예상치도 못한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냉장고에 마실물을 시작으로

맥주, 콜라,  주스, 볶음김치, 소시지,

사탕 초콜릿, 박카스까지 가득 채워놓았고

테이블에 종이컵과 함께 각종 과자종류가 나란히~

주방 싱크대 위에는 컵라면, 햇반,

컵라면 끓여 먹을 물까지..

꼼꼼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덕분에 맥주와 안주로 가볍게 한잔씩 했고

아침 먹을 곳이 없었는데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식사를 했으며

차 안에서 입이 심심할 때마다

초콜릿과 사탕을 먹었다

우렁각시처럼 다녀간

언니 친구 부부 덕분에 마음뿐 아니라

배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다

 

싱크대 찬장에 식기류 뿐 아니라

씽크대 아래에 냄비도 있었지만

사진은 찍지 못했다

 

깨끗한 화장실

세면도구는 비누만 구비되어 있어

수건 및 세면도구는 개인지참했다

 

격자무늬 창밖은 테라스였다

 

테라스엔 바비큐 전용그릴과

테이블이 있었다

 

건물옥상은 바비큐장이었다

 

주황 가을로 올라가는 계단은 지중해마을 느낌

 

이국적인 조형미가 느껴지는

유럽풍 건물 아래에서 인증샷을 담았다

 

예마을은 농촌체험 휴양마을로

경관및 서비스, 체험, 숙박, 음식

부문별 1등급을 받은 으뜸촌이었다

 

우리가 묵은 주황 노을건물 안쪽에는

아이들 놀이시설과

카라반이 있는 넓은 잔디광장이 있었다

 

현대식 건물은 1 센터 건물로

예마을 전체 안내도를 보니
1층은 대강당

2층은 대형 숙박시설(25~50인 사용가능)

햇살 가득이었다

 

우리가 묵었던 주황 가을과

사무실, 단체식당 건물 뒷편 풍경

 

예마을 인증샷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사계절 펜션 사무실 뒷편이었다..ㅎㅎㅎ

 

예마을 사계절 펜션 주황 가을은

시설도 깨끗하고 방도 따뜻해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

 

.....................................................

 

고령 예마을은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사계절 펜션 숙박시설뿐 아니라

야외물놀이장, 잔디광장, 카라반,

오토캠핑장, 체험장, 마방 등을

고루 갖춘 가족형 리조트였다

 

예마을은 체험휴양마을과

농어촌인성학교로 지정되어

딸기 따기 체험뿐 아니라

지역에서 재배한 건강한 농산물과

재료들로 다양한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강추다

 

ㅣ고령 예마을 위치

 

 

▶ 주소 ㅣ 경북 고령군 덕곡면 덕운리 816

▶ 입실 15:00 - 퇴실 11:00

▶안내 전화 : 054-954-5555

 

※ 개인 위생 방역을 위해

세면도구 및 수건은 제공하지 않는다

 

사진 - 아이리스

2023. 09. 24 - 고령 예마을 펜션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