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1탄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야외포토존-1탄

반응형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도 나들이~

강화도 맛집 뚝배기이탈리아에서

맛있는 뚝배기 파스타를 먹고

야외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즐겼습니다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는

뚝배기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이지만

야외를 포토존으로 꾸며놓아

사진놀이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먹잇감을 놓칠 리 없는 우리가

앞마당을 누비며 놀다 보니

 사진 분량이 많아졌어요

포스팅할 때마다 고민되는 건

사진을 고르는 것도 일이지만

어떤 식으로 글을 써야 하나..? 거든요

새로 구입한 갤럭시 S24울트라로

연습 삼아 찍어보았기에

야외포토존 인물사진 1탄은

제가 찍은 사진들로 구성해 보았어요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빈티지 감성 맛집

cosmos언니. 영원이와 함께한 강화나들이에서 점심을 먹은 곳은 뚝배기 파스타로 유명한 강화도 신상 맛집 뚝배기이탈리아다 ㅣ 포토존 가득한 강화 뚝배기이탈리아 강화 뚝배기이탈리아는 언니

perfume700.tistory.com

 

ㅣ 사진찍기 좋은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본관이에요

유럽의 작은 성 느낌으로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이 많이 없던 시기라

계단에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cosmos언니는 계단이 멋스럽다며

계단을 중심으로 담아달라고 하더라구요

 

빈티지한 미쿡이나 유럽감성 인테리어로

자주 등장하는 노란 스쿨버스가

본관 앞에 세워져 있었어요

 

버스 옆에 서서 담는 건 식상해

버스 문을 열어보니 조금 열리더라구요

 

버스 안에 들어가서 찍는 건 어려워

입구에 선채로 담아 보았어요

 

갤럭시 S24 인물모드를 이용해

 DSLR로 찍은 느낌이 나는지 테스트했는데

비슷한 분위기가 살짝 나더라구요

 

이뻐진 하늘을 배경으로

전체 풍경을 담기 위해

갤럭시 S24 울트라 1배로 찰칵~

언듯 보기에는 미쿡 감성인데

네이버 정보에는 야외를 유럽감성으로

꾸며놓았다고 적혀 있어 갸우뚱..?

 

사진을 찍다보니 곳곳에

유럽감성이 숨어 있었어요

벽에도이탈리아 컨셉이야~를 외치듯

 이탈리어 문구들이 찍혀 있었는데

이게 또 은근 이국적이고 멋스럽더라구요

 

 하얀 벽을 배경으로 인물사진을 담았는데

그늘진 곳이라 너무 어두웠어요

인물을 살리기 위해 밝게 보정을 하니

하늘이 사라져 버렸네요..ㅠ.ㅠ

 

마당에 눈이 남아 있어 너무 좋다며

눈이 많이 내린 것처럼 찍어 달라는 언니

 

갤럭시 S24 확대 성능이 너무 좋아

무조건 크게 확대해서 담다 보니

감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했는데

밝게 웃는 이 사진은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리에게 찍고 찍히는 것은 일상이라

이런 모습도 익숙합니다~ㅎㅎ

 

터프하게 의자에 앉은 영원이

 

이제 앞에 서라고 해도

싫다는 소리 안 하고 참여도가 높아졌지만

포즈를 한 가지만 취해 분량은 적어요..

 

노란 스쿨버스와 하얀 벽에서

사진놀이를 즐긴 후

본관 2층에 있는 카페

카프리 빈 커피 별실처럼 꾸며진 

작은 단층 건물을 공략하는 언니

 

원래는 눈이 녹아서 생긴

고인 물에 비친 반영사진을 담으려고 했는데

반영이 이쁘지 않아 패스~

 

인물 중심으로 담아 보았는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뻤어요

 

다음은 빈티지한 건물옆에

소품처럼 놓여있는 클래식한 영국 자동차~

 

눈을 열려다 실패한 걸 보니 닫혀 있었나 봐요~

 

유리창에서 뭔가를 발견한 것 같지요..?

 

자동차 유리창에 비친

우리 모습을 담고 있는 것 같았어요

 

빈티지한 코카콜라 부스는

옛날 코카콜라병 자판기였어요

들여다보는 모습을 한컷 담았는데 성공~

 

사진찍고 있는 언니를 담다가..

 

건물 창에 비친 모습을 발견하고

언니야~가만히 있어봐 봐~를 외쳤어요

 

우리는 어디서 무얼 하던

누군가의 외침소리가 들리면

무조건 얼음~우선멈춤 모드로 변해요

 

마당끝자락에도 볼거리가 있었어요

꼬마자동차 붕붕처럼 생긴

귀여운 자동차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남성분이 오시더니

안에 들어가서 찍어도 된다며

차문을 열어주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뚝배기이탈리아 사장님이셨어요.

마당에서 놀고 있는 우리를 보셨나 봐요

옆모습만 담았는데 훈남이시네요..^^

 

이 자동차도 소품으로 놓아둔 줄 알았는데

차량내부를 보니 사용하고 있는 차량 같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사장님 출현에 놀랐는데

그 마음씀이 고맙더라구요

 

지금보니 자동차 색상과 언니 의상이 한쌍이네요..^^

 

야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작은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서 놀았어요

옥상 사진도 분량이 많아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뚝배기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빈티지하게 꾸며져 있는 앞마당에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렸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은

함께 했던 그 때 그 순간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함이라

인물사진 위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뚝배기이탈리아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식사만 하고 그냥 가시지 말고

저희처럼 야외 포토존에서

좋은 추억을 남겨보세요~^^

 

ㅣ 뚝배기이탈리아 강화 카프리점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143 1층

 지번 : 강화도 화도면 여차리 378-2

 전화번호 : 032-937-09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3월 11일 휴무)

 

모델 - 영원.cosmos

사진 - 아이리스

촬영기기 - 갤럭시 S24 울트라

2024. 02. 24 - 강화도 뚝배기이탈리아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