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오션뷰 대형 카페 offo(오프오)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기장 오션뷰 대형 카페 offo(오프오)

반응형

 

딸과 함께한 3박 4일 부산여행

첫날 코스는 기장이다

해동용궁사와 죽성성당을 둘러본 후

커피 한잔 하기 위해 찾은 곳이

바닷가에 위치한 대형 카페 오프오다

 

ㅣ 기장 카페 오프오

 

오프오는 넓은 주차장과 함께

주차 관리요원도 비치되어 있을 정도로

큰 규모의 대형카페였다

 

건물외관은 미술관이나 전시관 느낌으로 럭셔리했다

 

중앙에 베이커리 진열대가 자리한 넓은 주문매장

 

한 가지 아쉬운 건 빵들이 오픈되어 있다는 거~

 

주문대 옆 진열장에도 디저트가 있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8,500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바닐라라떼 1잔을 주문했다

 

셀프코너 물병이 마음에 들어 찰칵~

 

야외에 자리 잡은 분들을 위한

방석과 담요도 구비되어 있었다

 

화장실을 찾아 매장 옆건물에 들어가 보았다

넓은 실내는 역시나 카페라기보다

미술관을 연상케 했고

오션뷰 자리는 만석이었다

 

뒷문으로 나가자 눈앞에

또 다른 세상이 펼쳐졌다

바다가 보이는 건물 뒤편은 카페라기보다

고급 리조트 느낌이었다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건물 뒤편 모습이다

 

본관건물 옆으로도 넓게 야외공간이 자리했다

 

바닷가에 위치한 대형 오션뷰 카페인만큼

간격이 넓게 야외 좌석을 많이 구비해 놓았다

 

우리도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커피를 들고 온 신랑

 

사진을 찍고 있는데 쓰윽 손이 들어온다

잠깐만 기둘~사진먼저 찍고를 외쳤다..ㅎㅎ

 

이쁘게 배치해 놓고 인증샷~^^

 

맛있어서 바로 원샷 수준으로 마셔버린

아이스 바닐라라떼

 

먹음직스러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아내렸고

블루베리는 맛있었지만

저 빨간 열매는 토핑 디자인 용인 듯..ㅎㅎ

 

테이블 간격이 넓어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우리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가만히 앉아서 바다멍 하기 좋은 명당자리

 

우리가 앉은 옆 공간에는

휴양림에서나 봄직한

오두막 테이블도 있었다

 

바다로 내려가는 길도 있고

아담한 야외정원도 있어

커피를 다 마시고 서연이를 꼬셨다

 

야외정원으로 내려가는 길목에서 찰칵~

 

행운의 네 잎 클로버를 찾고 있는 서여니

 

갯까치수염이 피어 있는 의자에도 앉혔다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에 피어 있는

노란 기린초 뒤에 앉혀 놓고 찰칵~

 

바닷가로 내려가 돌 위를 잠시 걸었다

 

묵직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실내인테리어와

개성 있게 꾸며놓은 탁 트인 야외공간

 

바닷가 앞에 조성된 작은 화단과

바닷가로 내려갈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아

리조트에 온 느낌이 들었던

기장 카페 오프오(offo)

 

기장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다

후회 없는 방문이 될 것이다

 

ㅣ 기장카페 오프오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0

▶ 문의전화 : 051-723-888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진 -아이리스

2024. 06. 06 - 기장 카페 오프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