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몽산포제빵소 정원이 이쁜 베이글 맛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여행

태안 몽산포제빵소 정원이 이쁜 베이글 맛집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한 6월 태안여행

태안 수국명소인 팜카밀레 허브농원

매표소 옆에 위치한 몽산포제빵소를 찾았다

 

ㅣ 태안 가볼만한곳 몽산포제빵소

 

몽산포제빵소는 20년 이상 제빵 경력을 가진

주재용 셰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카페로

천연발효종을 이용 당일 생산 및 판매하는

건강한 빵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팜카밀레 매표소 옆에 위치한 계단을 올랐다

 

정원에 초록초록한 공간이 있어 담았는데

야외 테이블이 있는 곳이었다

 

프로방스 풍의 하얀색 외관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냈고

잘 가꾸어진 정원이 딸린

이쁜 전원주택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정원 나무 그루터기에 앉아서

피리를 불고 있는 소년을 발견

 

20년 경력의 제과명장 파티쉐가

직접 빵을 만드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다

 

카페 1층 내부모습이다

 

계산대 앞에 구비되어 있는

베이커리 진열장을 둘러보고 있는 친구들

 

몽산 포레스트

야외 이용 고객들은 종이 트레이

실내 및 포장 고객들은 나무 트레이를

이용해 달라는 안내 문구

 

트레이 앞에 위치한

카스테라와 공주 팜 파이도 인기 품목인 것 같았다

 

빵들이 청결하게 진열장안에 비치되어 있어 믿음이 갔다

 

주문대 옆 진열장에 들어있는

마카롱 종류도 다양했고

맛깔스러운 마들렌도 구매욕을 자극했다

 

우리는 점심을 먹고 움직인 거라

몽산포제빵소 시그니처 메뉴인

바.베.킹(6,800원) 1개와

 

자두에이드(7,500원) 3잔

샤인머스켓에이드(7,500원) 1잔을 주문했다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1층을 둘러보았다

 

1층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공간

 

함께 기다리고 있는 향이

 

건물 뒤편에 자리한

야외 정원으로 향하는 출입구에

몽산포레스트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무심한 듯 놓여 있는

계단 아래 인테리어가 시선을 끌어 찰칵~

 

2층모습이다

중앙에 단체 이용이 가능한 긴 테이블이 있고

벽면에 독립된 공간이 자리했다

 

계단 바로 옆에 위치한 공간

 

우리가 앉은 곳은 창가 바로 앞자리

 

자주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파스텔톤 꽃으로 그려진 컵홀더가 이뻤다

 

내가 주문한 자두에이드

시원한 탄산과 새콤달콤한 자두청이 

조화를 이루었고 자잘한 얼음이

시원함을 승화시켜 주었다

맛도 좋고 딱 스타일이야~^^

 

몽산포제빵소의 시그니쳐인 

바.베.글은 크기가 정말 컸다

구입후 꼭 냉동보관 하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크기가 얼마나 큰지

4명이 한쪽씩 나누었는데도

일반 빵 하나 크기였다

 

바삭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치즈

느끼함을 잡아주는 아삭한 양파

향긋한 바질이 어울려

맛있다~를 외치게 만들었다

먹을수록 맛이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꼭 샐러드빵에 들어가는

계란 듬뿍 넣은 사라다를 먹는 것 같았다

빵이 맛있다는 소문이 거짓이 아니었다

바베글 하나씩 집에 사들고 가고 싶었지만

바로 집에 갈게 아니라 포기해야 했다

 

친구들이 쉬고 있는 동안 2층을 둘러보았다

 

옆 건물과 연결된 통로다

 

베르사유의 장미가 생각나게 만들었던

장미 벽화 그림

 

통창으로 내려다 보이는 정원 모습도 시원스러웠다

 

옆건물에 단체 손님들이 있어

안으로 들어가 끝부분만 담았다

책들이 비치되어 있어서인지 도서실 느낌이 들었다

 

수다를 떨다 보니 어느덧 2시가 넘어

팜카밀레 수국을 보기 위해  일어섰다

 

나가면서 몽산포레스트를 급하게 둘러보았다

 

포레스트라는 이름처럼

숲으로 우거져 있는 정원은

카페 정원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소나무와 수국으로 이루어진 포토존을 보니

일찍 둘러볼걸~하는 후회가 들었다

 

팜카밀레 허브농원 바로 옆에 위치한

몽산포제빵소(몽산포레스트)는

팜카밀레 수국축제를 보기 전에

방문했는데 정원이 잘 꾸며져 있었다

 

팜카밀레보다 규모는 작지만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도 충분할 것 같았다

 

프로방스풍의 건물과 넓은 정원

감성적인 실내 인테리어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

1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구비되어 있는

베이커리 카페 몽산포제빵소 강추다

 

ㅣ 태안 몽산포제빵소 위치

 

 

▶ 충남 태안군 남면 우운길 56-19

▶ 문의전화 : 041-675-9802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9:30/ 주말 09:00 - 20:00

 

사진 - 아이리스

2024. 06. 21 - 태안 몽산포제빵소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