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맛집 대박난맛집 학동점 대박커플세트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거제도 맛집 대박난맛집 학동점 대박커플세트

반응형

 

신랑과 함께한 거제도 수국여행

점심을 먹은 곳은 학동에 위치한 대박난맛집이다

 

ㅣ 대박난맛집 거제 학동점

 

학동 대박난맛집은

통영으로 점심을 먹으러 나가려다가

신랑이 검색으로 찾아낸 식당으로

이름이 대박난맛집이었다

 

우리가 점심 첫 손님이었다

 

메뉴는 단품과 세트메뉴로 이루어져 있었다

우리는 낙지볶음+해물칼국수+충무김밥

한 번에 3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대박커플세트 B세트(35,000원)를 주문했다

 

출입문 입구에 자리를 잡고 앉은 신랑

 

정갈한 밑반찬 6가지와 함께

충무김밥, 해물칼국수가 차려졌다

 

해물칼국수 2인분 양이 엄청났다

해산물도 다양하게 들어있어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았다

 

역시나 해산물 내음 가득한 국물은 

바다를 품고 있었다

 

해물칼국수 사진을 찍는 동안

공깃밥과 함께 낙지볶음이 나왔는데

옴폭한 그릇에 담긴 낙지볶음양도 많았다

 

뒤적거릴수록 칼국수 안에 숨어 있는

해산물이 나타났다

와~진짜 대박이네~소리가 절로 나왔다

 

그릇에 먹을 만큼 덜어와 한입~

거제도 학동리 칼국수가 맛있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신랑도 해물칼국수가 맛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낙지볶음은 비벼먹을 수 있도록

김이 들어간 대접이 함께 나왔다

 

밥한공기 모두 털어 넣고

낙지볶음을 듬뿍 넣어 비빈 신랑

 

낙지볶음을 너무 많이 넣어

짜면 어쩌나 싶었는데

의외로 전혀 짜지 않았다

와~진짜 대박이다~ 소리가

다시 한번 나온 순간이었다

 

탱글탱글 쫄깃쫄깃 낙지볶음

 

해물칼국수에 낙지비빔밥까지

먹을 게 너무 많아

충무김밥은 맛보기로 하나만 먹었다

역시 충무김밥은 오징어무침 맛이다

거제도와 통영에서 유명한 음식인

 충무김밥까지 맛볼 수 있어 좋았다

 

신랑이 밑반찬도 맛있다고 해서

표고버섯볶음을 먹어보았다

메인 음식이 맛있는 곳은

밑반찬도 맛있는 게 국룰이라는 걸

다시 한번 실감했다

 

내가 좋아하는 새콤달콤 도라지 무침은

리필해서 먹었다

 

충무김밥에 낙지비빔밥까지

먹다 보니 배가 불러

나중에는 야채와 해산물만 골라 먹었다

 

해산물을 거의 다 골라 먹은 후

마지막으로 꽃게를 공략했다

 

식사를 하는 동안 빈테이블에

사람들이 앉기 시작하더니

한 테이블만 남겨두고 모두 찼다

 

음식이 남았지만 너무 배가 불러

숟가락을 놓았다

 

신랑은 더 먹겠다고 해서

먼저 먹고 나와 식당 주변을 둘러보았다

식당옆에 간이 의자가 놓여 있어 들어가 보니

손님들이 기다리는 대기실이었다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고..

 

그 옆으로도 대박난맛집

전용주차장이 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았다

 

전날 밤 대박난맛집보다 비싸면서

양이 부실한 식당을 들어가는 바람에

거제도식당에 대한 선입견이 생겼는데

대박난맛집 덕분에 사라지게 되었다

 

대박난맛집은 이름에 걸맞게

대박 맛있는 데다 가성비까지 좋아

학동 몽돌해수욕장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다

 

ㅣ대박난맛집 거제 학동점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10

▶ 문의전화 : 0507-1438-0121

▶ 영업시간 : 매일 08:00 - 17:00

 

※ 거제 바람의 언덕에서 7분 거리

거제 지세포 케이블카에서 2분거리

매미성까지 접근성이 좋아

거제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했다

 

사진 - 아이리스

2024. 06. 27 - 거제도 대박난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