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카페 동화속으로 귀여운 의자 포토존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출사여행

헤이리 카페 동화속으로 귀여운 의자 포토존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한 1박 2일 가을소풍

둘째 날 두 번째 코스로 당첨된

헤이리 갤러리 카페 동화속으로..

카페 건물로 들어가기 전

그래, 너는 오늘도 참 멋지다

그래, 너는 오늘도 참 이쁘다

 기분 좋은 문구가 적혀있는

 의자 포토존에서 사진놀이를 즐겼다

 

ㅣ 헤이리 카페 동화속으로 포토존

 

헤이리 앤조이터키에서 점심을 먹고

갤러리카페 반디 건물 앞에서

인물 사진을 찍은 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이동하던 중

앙증맞은 의자포토존을 발견했다

 

이 의자는 헤이리 갈 때마다 찍었던 곳이다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들과

뒤로 보이는 하늘풍경이 너무 이뻐

이번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아이들을 앉혔다

 

둘이 앉을 때는 몰랐는데

셋이 앉으니 가운데 있는 소녀들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한 명이 따로 놀게 되었다

 

바로 옆인데도 호흡이 잘 맞지 않는 아이들

셋이서 같은 포즈 취하는 게 왜 이리 힘든겨..ㅋㅋㅋ

 

브이로 훈훈하게 마무리~^^

 

앉은 김에 쉬어간다고

의자포토존에서 즐기기로 했다

 

묵뚝뚝한 누구와 달리

엄마를 잘 챙기는 아들

언제 봐도 부러운 모습이다

 

다음은 아이리스 가족~

여전히 한 명이 따로 노는 모습이다

 

딸랑구는 나 몰라라~

묵뚝뚝한 그 녀석을 챙겼다..^^

 

엄마의 하트를 받아랏~♡

엄마가 옆에서 뭘 하든

의연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는 서여니..

 

떨어져 있으니까 손이라고 잡자하며

딸을 챙기는 척하는 나쁜 엄마..ㅋㅋ

 

뭔가 어색하고 불편하네~

걍 우리 둘이 놀아야겠다 하며

딸을 배신하고 아들옆으로 붙는 엄마

 

엄청 행복한 표정~

누가 봐도 아들바보 인정이다

 

흥칫뿡이다~아들하고 놀아랏~하며

결국 참지 못하고 일어서는 서여니..ㅋㅋㅋ

 

앗싸 아~밀어내기 성공이 다아~ㅎㅎㅎ

나쁜 엄마 코스프레 참 재밌군..^^

 

아이천사 가족이 앉았다

나쁜 엄마와 달리 따로 떨어져

혼자 앉아있는 막내가 걱정인 엄마

 

유민아 일루 와~하며 바로 챙긴다

나쁜 엄마야~보고 좀 배워라~ㅎㅎ

 

참 이쁜 모녀간 모습이다..^^

 

언니도 앉아봐 봐~

 

음~지금 뭘 하는지 알쥐~

 

땡볕에 지친 아이들은 사진에 무관심

엄마들은 열심 열심~ㅎㅎㅎ

 

사진을 찍고 나서야

카페 동화속으로 포토존이라는걸 알았다

 

의자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겠다

다른데 멀리 가지 말고 

가까운 데서 마시기로 합의를 한 후

동화속으로 들어갔다

 

 

헤이리 포크아트 갤러리카페 동화속으로

아이들과 함께한 1박 2일 가을소풍둘째 날 찾은 파주헤이리에서그림 같은 카페를 만났다해바라기꽃과 다양한 소품들이포크아트로 꾸며진갤러리 카페 동화속으로~ ㅣ 파주 헤이리 갤러리카페

perfume700.tistory.com

 

ㅣ 헤이리 카페 동화속으로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37-31 동화속으로

▶ 문의전화 : 0507-1480-53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사진 - cosmos.아이천사.창수.아이리스

2024. 09. 22 - 헤이리 카페 동화속으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