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송리단길 케키하우스, 뻔한 케이크는 저리가라

아이리스. 2021. 10. 20. 12:32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알록달록 이색케이크와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송리단길 케키하우스에요

 

베트남 감성 가득한

호이안로스터리에서 후식을 먹고 

서연이가 친구 생일파티에 사용할

케이크를 사야한다며 찾은곳이 케키하우스~

핑크빛 간판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케키하우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었고

케키하우스 오르는 계단은

일반 사무실 계단을 오르는 느낌으로

뭐 이런곳에 케이크가게가 있나 싶었어요

 

2층에 올라가자

여기 있다며 간판을 가리키는 서연이

 

출입문 밖에서도 독특한 분위기의

실내 분위기가 눈에 들어왔어요

 

QR체크 하는 공간도 할로윈

 

할로윈 인테리어는 무섭기보다

귀엽고 인상적이더라구요

 

그냥 평범한 케이크 가게인줄 알고 따라 갔는데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것 처럼

꾸며져 있는걸 보자 눈이 휘둥그레졌네요

와~여기 너무 멋진걸~

여기서 파티해도 좋겠다~

 

시골에서 상경해

처음 도시 구경하는 사람처럼

두리번 거리면서 구경하기에 바빴어요

 

서연이는 이미 이곳 분위기에 익숙한 듯

실내 인테리어는 관심이 없었고

오로지 케이크 고르는데 집중하더라구요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도

평범함을 넘어서 공주풍으로 화려했고

조각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은박 도시락에 들어 있는 보틀 케이크는

모양이 다양해서 선택하기 힘들 것 같았어요

 

보틀 케이크 미디움 14,000원

 

보틀 케이크 라지 24,000원

 

보틀 케이크 라지에

문구를 작성하면 26,000원

 

이름 작성이 가능한

당근 도시락 케이크도 26,000원

 

서연이한테 파티용품은 필요없냐 물으니

필요없다네요

 

케이크 포장 가방도 은박으로 튼튼

아이스팩도 넣었다고 한다

 

서연이가 구입한  보틀 케이크에요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하기 전

찍은 사진을 보내주었어요

 

맛이 어땠냐 물으니까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했다네요

 

----◇----

 

케키하우스는 컬러플한 빈티지 케이크와

엽떡 케이크로 이름을 알린

케이크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화려한 색상 때문에

불량식품 느낌이 나기는 했지만

케이크들이 개성있고 뻔하지 않아 좋았어요

 

나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다음에 언제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서연이가 집에오면 여기가서

조각 케이크와 커피 한잔 하자고 해야겠어요..^^

 

 

★ 케키하우스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35 2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0-1 2층

★ 전화번호 : 02-425-6386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월요일 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1.10.02 - 송리단길 케키하우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