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와플대학 행신역 캠퍼스 바나나와플 엄지척

아이리스. 2021. 10. 16. 14:17
반응형

 

파주 율곡수목원에 가기위해

cosmos언니와 행신역에서 만나

행신역 1층에 위치한 와플대학에서

바나나와플과 바닐라 라떼를 먹었어요

 

행신역에 도착하여 

커피를 사기위해 들어간 와플대학

안심콜 번호로 전화를 하고 입장~

 

모닝 커피만 마시려고 했는데

메뉴판에 그려진 와플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뭐에요

아침을 먹지 않았다는 언니말이 생각나

와플도 사야겠다 싶더라구요

 

주문을 하려고 보니 키오스크가 있더라구요

키오스크 주문은 익숙하지 않지만

차분하게 따라서 주문을 해 보았어요

 

아메리카노 1잔 2,500원

바닐라 라떼 1잔 3,300원

바나나 와플 3,300원

총 결제금액 9,100원

 

직원이 주문한 메뉴를 준비하는 동안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와플에 바르는 크림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원래는 차안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언니가 먹고 가자고 해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언니 연두색 의상과

와플 무늬의 노란색 쇼파가 잘 어울려서 찰칵~

 

가격도 착한데 바닐라라떼 양도

배부를 만큼 가득들어 있더라구요

맛도 너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웠어요

 

그동안 크림바른 와플만 먹어 보았는데

속에 바나나를 넣은 와플이 맛있더라구요

땅콩 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가 잘 어울렸어요

이렇게 맛있는게 3,300원 밖에 안한다니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와플대학도 검색해 보니 프렌차이즈로

지점을 캠퍼스라 부르고 있더라구요

 

와플대학은 노점상으로 시작했는데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12가지 크림맛이

대학의 여러 학과 같다며

단골 학생들이 대학교 앞 이름없는 노점상에

와플대학이라는 이름 붙여주었다고 하네요

 

힘든 사람들 한분씩 도와 주다보니

매장이 여러개 생기면서 지금에 이른것 같았어요

 

와플대학은 그동안 갔던 카페의

거의 반 가격으로 착한 곳이라

우리집 근처에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와플대학 행신역 캠퍼스점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소원로 101

★ 지번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812

★ 전화번호 : 031-971-0444

★ 영업시간 : 08:00 - 22:00

 

사진 - 아이리스

2021. 10. 09 - 와플대학 행신역 캠퍼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