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맛집

현차이나 삼선해물간짜장, 아낌없이 넣고 맛있게 볶았다

아이리스. 2021. 10. 22. 12:01
반응형

방이시장 맛집

송파나루역 현차이나

 

결혼기념일날 방이시장 현차이나에서

신랑과 함께 삼선해물간짜장을 먹었어요

 

울집 단골 중식당 현차이나는

한주에 한번은 꼭 갈정도로 단골이었는데

코로나 영향도 있지만

신랑이 당뇨로 식단조절을 한 이후 부터는

거의 방문을 하지 않았거든요

결혼기념일날 제가 볶음짬뽕이 먹고 싶다고 했더니

오늘 하루는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며

현차이나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룰루랄라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배달을 하지 않던 곳이었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배민 배달도 하게 되었다네요

우리가 도착한 시간에 배달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 라이더를 보니 실감이 나더라구요

 

이제 QR체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

 

메뉴판을 보니 볶음짬뽕이 안보이더라구요

여기 볶음짬뽕을 좋아했는데 아쉬웠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는데

짜장면을 좋아하는 신랑이

간짜장이 먹고 싶다고 하지 뭐에요

제가 짜장면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날 하루는 신랑한테 양보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해물이 많이 들어가는

삼선 해물 간짜장 2인분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신랑은 면만 먹으면 안된다며

중새우볶음밥도 하나 주문했는데

사모님이 한분 더 오시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ㅎㅎㅎ

 

직장인들 점심시간 전에 간다고 갔는데도

홀안에 손님들이 꽤 있어

우리는 주방 바로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온 짜샤이와 단무지

현차이나 쨔샤이를 먹어본 후로는

쨔샤이도 여기꺼만 먹어요

 

늘 현차이나에 가서 식사를 할 때

주방에서 떨어진곳에 앉아

주방 모습을 담지 못했는데

이날은 주방 모습까지 담을 수 있었어요

 

드뎌 삼선해물간짜장 등장~

삼선해물간짜장은 큰 접시가 아닌

개인당 한그릇씩 나왔어요

 

갓 볶아낸 양파와 야채들은 살아있었고

짜장소스도 윤기가 좌르르~

 

역시 좋아하는것에 먼저 손이 가더라구요

탱글탱글한 쭈꾸미는 그야말로 존맛탱~

 

적당히 두툼한 면발에

단짠단짠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간짜장은

맛이 없을수가 없었어요

 

삼선해물간짜장을 먹는동안

중새우볶음밥이 나왔어요

 

둘이서 이걸 다 먹을거에요~인증샷~

 

먹다보니 간짜장 양이 너무 많아

반을 신랑한테 덜어 주었어요

 

양념이 얼마나 많은지 양념이 많이 남더라구요

 

볶음짬뽕을 드셨던 담덕님 처럼

양념만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습니다~ㅎㅎ

 

맛있고 배부르게 자알 먹었습니다

중새우볶음밥은 먹을만큼만 먹고

남은건 포장해 왔어요

 

식사를 마치고 와서

서연이가 사온 결혼기념일 선물을

깜짝개봉 했더니 신랑이 놀라더라구요

안봐도 내용물이 뭔지는 알겠지요..?

첫월급 타면 부모님에게 선물하는 것..^^

 

솔직히 결혼기념일을 잊고 있었는데

부산 내려가면서 꼭 결혼기념일에

열어보라고 해서 알게 되었고

덕분에 결혼기념일을 챙길 수 있게 되었네요.

 

----◇----

 

해물볶음간짜장을 먹은 신랑은

하루종일 당수치 때문에 고생은 했지만

맛있게 먹었기에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코시국이라도 음식만 맛있다면

가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 현차이나 주소 :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 8

★ 지번 : 송파구 방이동 111-14 2층

★ 전화번호 : 02-416-5500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16:30

 

사진 - 아이리스

2021. 10. 06 - 방이동 현차이나에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