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진 카카오프렌즈 삼총사

아이리스. 2022. 8. 26. 19:11
반응형

24시 무인점포 아이스크림스토리

 

올 여름은 그 어느해보다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었는데

이제 제법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걸 보니

올 것 같지 않던 가을도 머지 않은것 같네요

너무 더워 잠못이루는 밤

밤마실을 다니게 만든 녀석들이 있는데

바로 카카오프렌즈 삼총사에요

 

이곳이 올 여름 제 무더위를 책임졌던

개롱골 먹자골목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스토리 가락점이에요

 

매장은 크지 않아요

디귿자 모양의 작은 매장은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다양한 물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늦은밤 편의점을 이용하지 않게 만든

일등 공신이지요

 

여기는 애견 간식도

다른곳의 반값밖에 하지 않아

방울이 간식을 여기서 사다 먹였는데

지 입맛에 맞았는지 아예 간식 서랍앞에

주저 앉아 시위를 할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왼쪽 아이스크림 진열대 위에는

각종 스낵류가 나란히 나란히~

 

정면 진열대에는 컵라면과 사발면

그리고 세계과자할인점에서 보았던

과자들이 나란히 나란히~

 

오른쪽 진열대에도 브랜드 과자와

 세계과자 할인점 과자들이 나란히 나란히~

 

그리고 그 아래 아이스크림 통안에는

각종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이

종류별고 꽉꽉 들어차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가격은 균일해서

계산할 때 편하더라구요

막대 아이스크림 500원

콘아이스크림 1,000원

샌드 아이스크림 1,000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1,500원

 

아이스크림 통마다 다른종류가

들어 있어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해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고를 수 있었어요

이 통에서는 신랑이 좋아하는 부라보콘과 시모나

 

이 통에서는 서연이가 좋아하는

붕어싸만코와 엔초

 

이통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맛 아이스크림 요맘때, 따옴, 생귤탱귤

 

이 통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메로나와 캔디바

카카오프랜즈를 골랐어요

 

몇개 고른것 같지도 않은데

 

방울이 간식까지 합하니

이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계산은 셀프계산대에서 하면 되는데

이용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겠더라구요

 

계산은 서연이 한테 맡기고

저는 실내 사진을 찍었네요.ㅎㅎㅎ

 

찍다보니 음료수 냉장고도 있더라구요

 

집에와서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넣으면서

제가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카카오 프렌즈만 사진을 찍었는데

그림들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자두맛 라이언바를 꺼내 들었는데

아이스크림 끝이 라이언 귀 모양이지 뭐에요

자두맛은 새콤달콤하면서

겉은 아삭하고 속은 쫀쫀해서

한번에 두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었어요

 

청포도맛 무지바도

아이스크림 모양이 토끼귀를 닮았고

청포도맛은 역시나 새콤달콤

요것도 겉은 아삭하고 속은 쫀득한게

모양과 맛까지 두가지 토끼를 잡았더라구요

 

복숭아맛 어피치바도 어피치를 닮았고

역시가 두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었어요

 

세가지를 한번에 먹은건 아니구요

먹을 때 마다 사진을 찍어 두었어요

 

카카오프렌즈는 맛과 모양만 다를 뿐

아이스크림 스타일은 같았어요

세가지 맛 모두 제가 좋아하는 과일맛이라

어떤게 제일 맛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더라구요

 

이세가지를 먹고나니 아는 맛이 무섭다고

잠못 이루는 밤마다 요녀석들이 생각나

아이스크림스토리에 가게되었네요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더위가 

사라지는건 아니었지만

올여름 카카오프렌즈 덕분에

입이 즐거웠거든요

그래서 올여름 제 무더위를 책임진

카카로프렌즈 삼총사를 소개하게 되었어요

 

아이스크림 스토리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기반으로

세계과자, 펫간식, 음료, 냉동식품,

무인카페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무인 할인매장이더라구요

 

집에서 가까운곳에  24시 아이스크림

무인점포가 있어 너무 좋네요..^^

 

※  아이스크림스토리 가락점은

개롱골 장군거리 중화요리 맛집인

연화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 - 아이리스

2022. 07. 20 - 24시 아이스크림 스토리 가락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