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한나식빵 가락점 전국 5대 식빵 맛집

아이리스. 2022. 11. 8. 09:17
반응형

 

우연히 들린 한나식빵 가락점

유쾌하고 인심후한 사장님 덕분에

쌀식빵까지 구매하게 된 사연

 

나만 알고 싶은 파스타 맛집 크로셰에서

파스타를 배부르게 먹고

파스타집에 가면서 눈여겨 보아두었던

한나식빵에 빵을 사기 위해 들렸다

 

한나식빵은 우리쌀로 만드는

건강한 쌀 디저트인 쌀식빵과

쌀카스테라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서연이는 이미 이곳을 알고 있었단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뭔가 꽉 찬 느낌이 드는 곳으로

베이커리와 생활용품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다

 

주방앞 진열대에 있는 빵들이다

 

내가 제일 관심을가졌던 

쌀 카스테라(4,500원)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포기

나중에 꼭 가서 사들고 올것이다

 

서연이가 좋아하는

시루떡 같아 보이는 브라우니

 

호떡과 떡케잌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고소함을 품어내고 있는 식빵도

살까 말까 고민하다

일단 둘러보고 결정하기로 했다

 

시식코너에서 먹어본 쌀쿠키는

밀가루로 만든 식빵 러스크와 달리

엄청 바삭하고 달콤했다

 

한나식빵에서는 러스크를 꼭 사야한다며

집어든 서연이

식빵으로 만든 러스크가 당첨이다

 

빵을 사기위해 들렸지만

커피도 파는걸 보고 

서연이는 아메리카노(3,500원)
나는 바닐라 라떼(4,800원)를 주문했다

 

한나식빵 가락점은

송파실벗뜨락의 공식 후원처로

착한 가게 인증을 받은 빵집이었다

 

주문을 하고 테이블에 앉은 서연이

매장 입구는 누가 봐도 빵집인데

매장 안쪽은 생활용품과 의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소품샵으로 전혀 다른 두종류의

매장이 함께 어우러진 모습이다

 

주문한 커피를 건네면서

쌀쿠키인 러스크를 서비스로 주신 사장님

 

견과류와 건포도가 들어 있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쌀쿠키는

그 바삭함이 밀가루 식빵과는 비교불가였다

그동안 먹어본 러스크와는

맛에서 식감에서 차원이 다르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코코아넛 가루를 묻혀

3시간 말려서 만드셨다고 알려주셨다

어쩐지~오랜 시간과 정성까지 더해진 맛이었다

 

쌀식빵으로 만든 러스크를 먹다보니

쌀식빵도 맛있을 것 같아

살까말까 고민했던 쌀식빵을 집어 들었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도

쌀쿠키는 들어갔다

 

유쾌하신 사장님은

블루베리 빵이 완성되었다며

시식해 보라고 또 서비스로 주셨다

 

사장님의 배려로 하나씩 더 늘어났다..^^

 

금방 구워낸 식빵도 빵이 아니라 떡이었다

입안가득 채워지는 블루베리 향은

지금도 잊을수가 없다

우연히 빵 사러 들렸다가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쌀쿠키와 블루베리 빵까지

배터지게 먹고 나왔다

 

가락점 한나식빵에서 꼭 먹어야할 Best 6

인생앙버터, 마늘크림치즈볼

쌀식빵, 밤식빵, 마늘바게트, 쌀카스테라중

 인생앙버터와 쌀카스테라는 찜해 두었다

 

한나식빵에서 쌀쿠키와 쌀식빵

쌀쿠키는 입이 심심할 때 마다

오며가며 꺼내 먹었고

밤식빵 같이 달콤하고

떡 처럼 쫄깃했던 쌀식빵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맛있게 먹었다

 

한나식빵은 생활의 달인에 나온

전국 5대 식빵 맛집으로 

여러 가맹점이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가락점 사장님은

성격이 정말 밝고 유쾌하셔서

손님을 기분좋게 만드는 능력자셨다

 

역시 친절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든다

 

 

★ 한나식빵 가락점 : 서울 송파구 동남로18길 8-10 1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93-11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사진 - 아이리스

2022. 10. 10 - 한나식빵 가락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