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맛집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 댓짱돈까스(폐업)

아이리스. 2022. 12. 3. 17:40
반응형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출사날

짱 맛있게 먹은 댓짱 돈까스 히레까스

 

친구들과 대구에서의 첫끼는

뭔가 특별한 걸 먹고 싶었는데

이른 시간에 문을 연 곳이 없는데다

언니가 맛있게 먹었다는

돈까스집이 있다해서 찾게 된 곳이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 8층

식당가에 위치한 댓짱 돈까스다

 

오픈 시간이 11시라

가면 바로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 재료 준비 중이었고

우리보다 먼저 온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맛집 맞는 듯..?

15분 기다리면 된다 해서

우리도 자리를 잡고 앉았다

 

기다리는 동안 선주문..

언니는 치킨까스를 선택했는데

늦게나온다고 해서 포기하고

 빨리 나온다는

히레까스 단품(14,000원) 4인분과

 

세미냉모밀정식(15,000원)을 주문했다

 

안심+냉모밀+ 밥

구성되어 있는 쎄미냉모밀정식이다

단품보다 고기양이 적다 했더니

고기양이 적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세트 메뉴였다

 

안심+미소시루+밥

밑반찬은 김치와 양배추 샐러드로

구성된 히레까스 단품

 

양배추 양은 푸짐한데

감질나게 소스가 뿌려져 있지 않고

테이블에 소스통이 있어

직접 소스를 양껏 뿌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양배추 샐러드

 

히레는 돼지고기 안심 부위로

부드러운 식감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동안 먹어본 히레까스 중 갑이었다

돼지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을까~?

갈아서 다시 만든 것처럼 부드럽고 촉촉해

씹을 때마다 입안에서 녹아내렸고

돼지에 뭔짓을 한겨~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양배추 리필도 가능해

셋이 나누어 먹었다

 

----------◇----------

 

따스한 봄 소풍 가는 날

함께 하는 도시락 같은 밥집

슬로건을 내건 댓짱 돈가스

 

나는 이날 처음 알았는데

무려 21년이나 된 체인점이었다

 

댓짱돈까스에서 먹은 히레까스

단품 구성은 단조로웠지만

히레까스는 겉바속촉으로

돼지고기 같지 않을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다

거기다 갓 지은 쌀밥도 꿀맛~^^

 

돈까스 좋아하는 서연이도 먹이고 싶어

 검색해보니 잠실에도 있다

지점마다 맛이 다를수도 있지만

그래도 다행이다..^^

 

 

▶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

▶ 대표전화 : 053-661-6869

 

※ 동대구역 2번출구에서 117m

 

사진 - 아이리스

2022. 11. 12 - 동대구역 댓짱 돈까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