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개롱역 카페 호감, 겨울철 딸기 케이크 맛집

아이리스. 2022. 12. 23. 13:22
반응형

개롱역 디저트 맛집

개롱골 장군거리 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어느덧 단골이 되어버린

개롱역 카페 호감

오늘은 겨울철 딸기 시즌이라

재출시된 딸기케이크다

 

올봄 먹지 못했던 딸기 케이크가

딸기철이라 출시되었다며

가서 먹자고 땡깡을 부리는 서연이

봄에 딸기 케이크 먹었잖아~했더니

봄에 먹었던 건 녹색이었다나..

 

크리스마스 시즌인 만큼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주문받고 있었다

 

날씨가 너무 추워 다음에 가자고 해도

오늘 꼭 가서 먹어야 한다 해서

엄청 낑겨입고 집을 나섰는데

아니나 다를까 손님이 한 명도 없었다

 

서연이가 먹고 싶어 했던

글루텐 프리 딸기 쇼트케이크다

클루텐 프리 제품은

밀들의 곡류에 들어있는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식품으로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서인지

왠지 더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딸기 우유가 맛있어 보인다며

눈독을 들이는 서연이

마음이 약해져 사줄까 하다가

오늘은 딸기 케이크만 먹기로 했다

 

집에서 커피는 이미 마셨기에

자몽스파클링(5,500원)을 주문했고

서연이는카페라떼(원두A 4,000원)를 선택했다

 

호감은 케이크 외에도 

소금빵과 마들렌도 맛있어서

갈 때 마다 사들고 나왔는데

서연이가 학원을 가야 하기 때문에

이날은 아무것도 사지 않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실내 인테리어도 바뀌어 있었다

 

반짝반짝 이뻤던 벽면 트리

 

뚜껑 하나씩 열어보고 싶어지는

러시아 인형 마트로 시카

 

네이버 주간 일기 첼린지 한다며

열심히 사진 찍는 서연이

카페가 한산해서 좋은 건

다른 손님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거어~

 

사진 찍으며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트리가 나오도록 찍으려고 하는데

높이가 너무 차이가 나서 힘들어..

 

벽면 트리는 포기하고 찰칵~

 

집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했지만

카페까지 오는 동안 땀이 나는 바람에

자몽 스파클링을 주문한 건데

기본 베이스로 깔려있는 달달함에

자몽 특유의 맛과 탄산의 톡 쏘는

시원함이 더해져 대 만족이었다

 

5월에 먹었던

페스타치오 딸기 프레지에보다

가격이 1,000원 저렴한데

크기는 두배로 더 커서 좋았던

글루텐 프리 딸기 쇼트케이크

 

싱싱한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는

추운데 억지로 끌려 나와 못마땅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렸다

 

엄마는 오면 사진도 열심히 찍고

케이크도 자기보다 더 맛있게 먹으면서

왜 나가자고 하면

싫다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한다

응~너도 나이 먹어봐 봐~

겨울엔 움직이는게 시로~ㅋㅋㅋ

 

벽면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서연이를

앞에서 찍으니까 비정상적으로 나와

트리도 나오고

몸도 정상적으로 나오게 하는 방법은

이렇게 찍는게 최선이다

 

인스타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고

나도 인스타에 올리려고

그 모습을 또 담았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석유난로는

감성을 자극했고

실내온도를 높이는데 한몫하고 있었다

 

딸기 케이크도 다 먹고

자몽 스파클링도 다 마시고

사진까지 찍고 나니 엉덩이가 들썩들썩

이제 그만 나가자~했더니

학원 가려면 30분 더 있어야 한다나..

 

훈훈한 실내에

제즈풍의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

마냥 앉아있고 싶었지만..

그래 그럼 넌 더 있다가 가라

엄만 그만 퇴장하련다

집에 혼자 있는 방울이가 걱정돼서

먼저 일어서 나왔다

 

뒤늦게 포스팅을 하다 보니

딸기 케이크가 눈에 아른아른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 호감 : 서울 송파구 오금로 46길 16-1

★ 지번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74-23

★ 전화번호 : 02-6081-0284

 

※ 개롱역 3번 출구에서 333m

개롱골 장군거리에 위치

 

사진 - 아이리스

2022. 12. 06 - 개롱역 디저트 카페 호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