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카페.디저트

송리단길 케키하우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곰돌이 커피

아이리스. 2023. 4. 5. 15:06
반응형

송리단길 케이크 맛집

 

서연이와 함께한 송리단길 데이트

오늘은 빈티지 레터링 케이크와

보틀 케이크를 전문점으로

매장 내 시식이 가능한 케키하우스다

 

케키하우스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인데

서연이는 친구들 생일 케이크 사러

여러 번 방문했었다고 한다

 

 

송리단길 케키하우스, 뻔한 케이크는 저리가라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알록달록 이색케이크와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송리단길 케키하우스에요 베트남 감성 가득한 호이안로스터리에서 후식을 먹고 서연이가 친구 생일파티에 사용할

perfume700.tistory.com

 

케키하우스는 조각케이크랑

커피 한잔하고 싶은 곳이었는데

드뎌 그 소원을 이루게 되었다

 

계단 벽에 붙어 있는 알록달록

화려한 빈티지 레터링 케이크

배경색, 문구 변경가능하다고 한다

 

2층에 올라 작은 핫핑크 문을 들어서면..

 

맛있는 세계가 펼쳐진다

 

크림치즈 홀케이크

미니(문구작성가능)는 37,000원

조각케이크는 7,800원

 

다양한 디자인의 보틀케이크도

진열장에서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딸기 시즌인 만큼 딸기 케이크가 눈길을 끌었다

 

우리도 딸기 케이크를 먹기로 하고

초코 딸기 생크림(7,800원)과..

 

음료는 아메리카노(5,000원)

카페라떼 (5,500원)를 주문했다

 

주문 후 케이크 사진이랑

실내 분위기사진은 필수다

 

기둥으로 나뉘어 있는 주방 오른쪽 모습

 

주방 입구에는 파티용품들도 진열되어 있었다

 

아담한 원형테이블에

체크무늬 테이블보가 찰떡이다

 

파티를 열어도 될 것 같은 넓은 공간은

푸릇푸릇 봄을 노래한다

 

우리는 안쪽 공간에 마련되어 있는

벽난로 앞에 자리를 잡았다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커피에 곰돌이는 생각도 못했기에 깜놀~

서프라이즈~

 

내가 주문한 카페라떼에는

작은 곰돌이 한 마리가 반신욕 중이었고..

 

서연이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에는

큰 곰돌이가 컵 입구에 걸려

고문을 당하고 있는 형국이었다..ㅎㅎ

 

서연기가 딸기 케이크를 먹자고 했을 때

빵이 초코라 망설였었는데..

 

층층이 박혀있는 딸기 유혹에 지고 말았다

 

그런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딸기의 새콤달콤은 두말할 필요도 없고

빵이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생크림은 얼마 전 송리단길 가배 유정에서 

먹었던 수플레 생크림 맛이랑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였다

 

생크림이 얼마나 맛있는지

입에서 녹아 사라지는 게 아까울 정도였다

 

딸기케이크와 커피까지 맛있게 먹었는데

문제는 너무 큰 곰돌이..

여름이었다면 녹았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날은 결국 컵에 걸려있는 모습만 보고 나왔다

 

케키하우스에서 딸기케이크와

커피를 마신 후 석촌호수로 향했다

 

지금은 벚꽃 축제 기간이지만

이때는 루미나리에를 보러 갔었다

 

너의 이야기를 들어줄게...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웃으면 좋은 날이 생길 거야..

나무에 걸린 문구만 보면서 걸어도

나의 하루가 특별해진 것 같은 날이었다

 

석촌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에 불이 켜진 모습까지

담았지만 너무 늦어 버린 포스팅..^^

 

지금은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이지만

너무 일찍 피어버린 벚꽃에다

봄비까지 내려 벚꽃 없는 축제가 되고 있을 듯..

 

우야둥둥 송리단길이

데이트 코스로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이렇게 석촌호수가 바로 옆에 있어

석촌호수 주변을 돌면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거어~

 

 

▶ 케키하우스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35 2층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10-1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화요일 정기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3. 02. 09 - 송리단길 케키하우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