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출사여행

풍차 건물부터 멋스러웠던 거창 창포원 초입

아이리스. 2023. 10. 2. 21:25
반응형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가을출사는

1박 2일 경남이다

거창 감악산 아스타 국화 축제에 가기위해

움직이면서 거창 가볼만한곳들을 방문했다

 

 

거창 창포원 아직도 안가봤니.? 거창 가볼만한곳

경남 여행지 추천 꿈루모아영코 전국구 친구들과 함께한 1박 2일 거창 감악산 아스타 출사 거창 출사 두 번째 코스는 거창 감악산 가는 길에 위치한 수변생태공원 거창 창포원이다 ㅣ 거창 창포

perfume700.tistory.com

거창에서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수변생태공원인 거창 창포원으로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 분량이 많아

사진놀이를 즐긴 구간별로 정리해 보았다

 

1. 풍차 화장실

 

주차장에서부터 보고

이쁘다며 감탄했던 풍차건물

화장실이라는 걸 알고 다들 놀랐다

 

화장실 앞에 서 있었던

영원이를 시작으로

한 명씩 화장실 앞에 세우고 찰칵~ㅎㅎ

 

화장실이긴 하지만 하늘이 너무 이쁘잖아~

 

모카 의상은 화장실과 세트구마~ㅎㅎ

 

화장실 앞에서 돌아가면서

사진을 찍는 게 너무 재미있어서

웃음보가 터진 아이리스..ㅎ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하늘이 예술이다~

이렇게 이쁜 풍경이니

배경이 화장실이어도 문제가 되지 않았다

 

화장실 앞이라 쑥스럽기는 했지만

thailove님에게 단체사진도 부탁했다

 

2. 자연에너지 학습관

 

창포원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하늘이 또 발길을 붙들었다

 

모카야 거기 한번 서봐라~하며

모카를 하늘 아래 세웠다더니..

 

 아이리스야 거기 서봐~하며

모카랑 선수 교체를 시킨 cosmos언니

 

인물보다 배경이기에

그냥 서 있기만 했는데..

 

아이리스~여기 봐~하며

얼굴을 돌리게 만든 언니

 

미소로 화답한 후 손을 높이 쳐들고

하늘을 한번 찔러 주었다

 

하늘 사진에 동참한 thailove님

 

두 주황자매의 사진놀이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주었다

 

3. 거창(GEOCHANG) 키다리 소나무

 

와~이건 또 뭐임..? 왜 이케 이뿐고야~

 

창포원으로 들어가기도 전에

발길을 멈추게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았다

 

cosmos언니 몸살 안난게 용함..^^

 

다들 덤덤한 자세로 사진 찍는 우리~ㅎㅎㅎ

 

샤랄라 의상을 입어서 그런가

유독 카메라 앞에 많이 선 것 같다

 

샤랄라 의상의 취약점은

바람에 너무 약하다는 거~

 

바람 불어오는 위치에 따라

장점도 되고 단점이 되기도 하는데

여기서는 단점이 되었다

 

다행히 바람을 잘 따돌린 것 같다

 

단체사진 찍자~

 

너무 얌전하니까 재미없잖아~

 

각자 마음대로 포즈 취하기~^^

 

나 언니한테 까인거임..?

영원이만 챙기는 cosmos언니

미워할꼬얍~ㅋㅋㅋ

 

4. #거창 창포 아직도 안와봤니..?

 

창포원 문화광장 잔디밭에 있는

달과 토끼 조형물은

창포원을 나오면서 담았는데

초입에 위치한 포토존이라 같이 넣기로 했다

 

창포원을 나가면서

거창 창포원 아직도 안와봤니..?

달과 토끼 포토존을 발견한 언니가

달에 가서 앉았다

 

이런 형식적인 포토존은 그닥이라

언니가 이곳에 앉았을 때만 해도

 인증샷 몇 컷만 담고 갈 생각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모카도 찍는다며

달에 가서 앉지 뭔가

 

모카가 다시 찍사 본능에 발동을 걸었다

 

영원이도 앉아서 달여행을 시작했고..

 

결국 나두 찍을래~하며 달에 앉았다..ㅎㅎ

 

거창 창포원은 축구장 66개가

들어설 수 있는 규모로 넓은 곳이라

작정하고 돌아도 몇 시간은 족히 걸리는 곳인데

초입 풍경들에 발목이 잡혀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말았다

 

그래도 이렇게 찍은 사진들을 보니

찍기를 잘했네~싶다

 

이때 아니면 또 언제 창포원에 가서

이런 사진들을 찍어보겠는가..^^

 

ㅣ 거창 창포원 위치

 

 

▶ 거창 창포원 : 경남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

▶ 이용시간 : 수변생태정원 09:00 - 20:00

그 외 모든 시설 09:00 - 18:00

수변생태정원 : 연중무휴

▶ 주차비 입장료 : 무료

애완동물 동반 가능

 

 

거창군거창창포원, 거창군농업, 농산물수출, 농업인교육, 기술종합정보, 정보마당, 센터소개

창포원 포토갤러리 가족,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창창포원을 소개합니다. 교육강좌. 이전 보기 교육강좌. 다음 보기

www.geochang.go.kr

창포원 홈페이지

 

사진 - thailove.cosmos.모카.영원.아이리스

2023. 09. 23 - 거창 창포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