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출사여행

가을꽃향기 가득한 거창 창포원 수국원

아이리스. 2023. 10. 3. 13:56
반응형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의 만남은

봄, 가을 출사로 이어졌다

올가을 출사지는 경남으로

거창 두 번째 방문지는 거창 창포원이다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여러 명이 함께 돌아다니면서

찍다 보니 인물 사진 분량이 많아

코스별로 나누어 포스팅을 한다

 

ㅣ 거창 창포원 수국원

 

창포원에서 처음 찾은 곳은

열대식물원 앞에 조성되어 있는 수국원이다

 

수국원 이정표 따라 들어간 갔지만

수국시기가 지난 만큼

시들어 가는 나무수국만이

수국원을 지키고 있었다

 

가을색으로 물들어 가는 나무수국을

방패 삼아 언니와 모카 투샷~

 

영원이도 일루 와~

 

수국원은 가을꽃들이

수국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었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보랏빛 아스타

 

감악산 아스타를 보러 왔지만

아직 피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어 터라

활짝 피어있는 모습을 보니 반가웠다

 

비록 몇 송이 되지 않지만

감악산에 아스타가 없을지도 모르니까

여기서라도 담아보자~하고

언니를 아스타 뒤로 보냈다

 

키 작은 아스타 국화 때문에

찍사는 몸을 낮추고

모델은 몸을 기울이고..ㅎㅎㅎ

 

영원아~여기 서봐봐~하고 불러 세웠는데

니 뜻대로 하세요~라는 표정이다~ㅎㅎ

 

아스타 국화 뒤에서 몸을 낮추고

꽃을 담고 있는 줄 알았던 모카는..

 

아이리스를 담고 있었쓰~ㅋㅋ

 

백일홍과 천일홍 금잔화가 활짝 핀

꽃밭에 들어온 이상 그냥 나갈 수 없다

 

모카를 시작으로 꽃사진 놀이에 들어갔다

 

우리가 사진 찍는 모습을

지켜보고 담은 thailove님은

모카 의상이 백설공주 같다며

우리를 백설공주와 세 난쟁이란다..ㅎㅎㅎ

 

모카 카메라로 담은 cosmos언니

 

망원이라 내가 좋아하는

몽환적인 분위기 제대로다

확실히 망원이라 멀리서 담아도

뽀샤시하면서 화사하다

 

올해 천일홍은 정말 원 없이 보고 담은 것 같다

 

우리의 사진놀이를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눈이 있었다..ㅎㅎ

이걸로 언니를 내가 찍었다는 증거 획득~

 

표정이 예전보다 많이 밝아진

영원이도 화사하게 찰칵~

카메라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모카 카메라를 들고

모카를 열심히 담았는데

전부 눈을 감았단다..ㅠ.ㅠ

 

photo by cosmos

 

아즈매~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데이~

사진에 대한 열정은 그 누구보다 강한데

건강 때문에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다니지 못하는데 안타깝다

이렇게 몸을 사리지 않고도

월요일 출근한거 보면 대단~^^

 

사진 찍는 맛을 알아가는 영원이

영상시화를 만들었던 감성이 있기에

사진도 감성적으로 잘 담는다

 

photo by 영원

 

난 이런 분위기의 사진이 너~무 좋아~

망원에 대한 욕심이 생기게 만드는 모카

 

photo by 모카

 

수국원 옆길에 왕벚나무들이 주르륵~

벚꽃 피는 시기에 와도 좋을 것 같았다

 

생태연못을 구경하고 나가는 길에

수국원 화단에서 발견한

'여기오니 나도 꽃' 포토존

 

cosmos언니를 시작으로..

 

모카

 

아이리스까지 이쁜 꽃이 되었다

 

원피스 색상 때문에 글자가 안 보인다며

앉으라는 cosmos언니의 탁월한 선택

 

찍은 사진을 보니 영원이가 빠졌다

다음에는 영원이를 제일 먼저 꽃으로 만들어야쥐~

 

거창 창포원의 수많은 테마정원 중

가을꽃 향기 가득한 수국원에서

창포원의 추억을 담았다

 

ㅣ 거창 창포원 위치

 

 

▶ 거창 창포원 : 경남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

▶ 이용시간 : 수변생태정원 09:00 - 20:00

그 외 모든 시설 09:00 - 18:00

수변생태정원 : 연중무휴

▶ 주차비 입장료 : 무료

애완동물 동반 가능

 

 

거창군거창창포원, 거창군농업, 농산물수출, 농업인교육, 기술종합정보, 정보마당, 센터소개

창포원 포토갤러리 가족,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창창포원을 소개합니다. 교육강좌. 이전 보기 교육강좌. 다음 보기

www.geochang.go.kr

창포원 홈페이지

 

사진 - thailove.cosmos.모카.영원.아이리스

2023. 09. 23 - 거창 창포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