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가성비 숙소 이스턴호텔 제주

아이리스. 2023. 11. 8. 14:54
반응형

 

10월 제주 가족여행 첫날

동쪽코스 가볼만한곳을 돌면서

숙소가 있는 서귀포로 왔다

서귀포에서 하룻밤 묵은곳은

해피한 자유숙박권으로 예약한 이스턴 호텔이다

 

ㅣ 서귀포 이스턴 호텔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먹거리를 사들고

찾은 곳은 하룻밤 묵을 이스턴 호텔이다

주차는 기계식 타워주차장이 있었지만

신랑은 불편하다며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호텔 로비는 담지 않고

바로 우리가 묵을 객실로 들어왔다

객실 입구는 복도식 통로로 

수납공간을 만들어 놓았는데

음식을 올려놓은 곳이 화장대다

 

화장대 옆에는

수건, 두루마리 휴지, 드라이기

컵,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었고..

 

아랫칸에 미니 냉장고가 있었다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생수 두병은 무료

 

그 옆칸에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어

실내에서 신고 다닐 수 있었다

 

수납공간 바로 앞이 욕실로 넓고 깨끗했다

변기에는 비대가 설치되어 있었고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었다

 

넓고 깨끗한 세면대에는
미니 비누가 비치되어 있었다

 

샤워부스에 비치되어 있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안쪽 침실에는

싱글침대 1개와 더블침대 1개가

나란히 배치되어 있었다

 

침대 앞 벽면에는

신랑 수면제인 벽걸이 티브가 걸려 있었다

신랑이 여행 가면 제일 먼저 체크하는 게

TV일 정도로 YTN애청자다

 

창가에 놓여 있는 동그란 식탁과 의자

우리가 묵은 객실은

최대 3인이 묵을 수 있는

슈페리어트윈으로 비전망이었다

 

우리는 3인이라 의자가 부족해

식탁을 침대 쪽으로 움직여

한 명은 침대에 앉아서 야식을 먹었다

 

하룻밤 꿀잠을 자고 체크아웃을 했다

 

서귀포 이스턴호텔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건물 전체 사진은 찍지 못해

해피한 자유숙박권 홈페이지에

올라져 있는 전경 사진을 올린다

 

다행히 비는 그쳐있었지만

내 뒤에 있던 캐리어가

혼자 굴러갈 정도로 바람과의 전쟁이었다

 

............................

 

10월 제주 여행은 작년과 달리

코스별로 숙소를 잡았다

 

첫날 묵은곳은 서귀포에 위치한

이스털호텔 제주다

 

신랑이 구입해 놓은

해피한 자유숙박권으로 예약해

제주에서 밥 한 끼도 안 되는 비용으로

호텔에서 꿀잠을 잘 수 있었는데

검색해 보니 하루 숙박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착한 4성급 호텔이었다

 

이스턴호텔 제주는 가성비도 좋지만

서귀포의 중심부에 위치해

제주도 어디는 이동이 쉽다는 장점이 있었다

 

ㅣ 이스턴호텔 제주 위치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호중로 65

▶ 예약 전화 : 054-735-410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편의점, 코인세탁실, 레스토랑

하늘정원, 아로마테라피, 세미나실

 

사진 -아이리스

2023. 10. 25 - 서귀포 이스턴호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