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퓨전한정식 세팅 더테이블에서 신랑과의 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인사동 퓨전한정식 세팅 더테이블에서 신랑과의 데이트~

반응형

 

청계천 빛초롱 축제를 구경하고

골목을 누비다 우연히 발견한 세팅 더 테이블....

퓨전 한식...? 왠지 특별할것 같아 들어갔다

너무 맛있게 먹어 포스팅하게 되었다.

 

 

코스요리 A로 주문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번잡스럽지 않았던 실내공간..

아로마 향초와 붉은 장미 한송이로 장식된

테이블 분위기를 보고 인증샷으로 찰칵~

 

 

첫번째 코스로 나온 야채죽과 물김치...

야채죽은 죽과 밥의 중간정도로 딱히 맛있지는 않았다..

물김치도 단맛내는 첨가물인 신화당을 너무 많이 넣은듯

 단맛이 강했기에 생각보다 별루네~~

사진 찍는건 여기서 멈춰야지 했었는데...

 

 

두번째로 나온 청양  닭가슴살과 야채 샐러드..를 보고

다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음식은 입으로만 먹는게 아니잖아요~~

보는맛과 먹는맛이 함께 어우러져 입맛을 돋구어 주었다...

 

 

대구살 두부완자...

접시가 내 앞에 놓이자마자 이쁘다~~소리가 절로~~

입에서 살살 녹는 해물전과....

입안에 감도는 꽃샐러드향기에 울 신랑..

대리운전 하겠다며 소주 한병을 주문해 버렸다...

 

 

 

돼지고기와 버섯으로 이루어진 맥적 버섯구이..

불고기 맛이 났다...

손을 사용해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

 물티슈도 함께 주어 기분 good~

 

 

궁중 수삼 떡갈비...

왠지 먹으면 건강한 기운이 솟아날 것 같은....^^

 

 

마지막으로 나온 비빔밥과 미역국...

비비다 말고 사진찍는걸 잊었다는 생각에 중간에 찰칵....

살짝 싱거웠는데...고추장을 더 달라고 하면 주실것 같았지만

대신 김치를 달라고 해서 먹었다..

 

 

후식으로나온 들깨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서 내가 둘다 쓱싹~~^^

 

 

술안주로 해물파전 추가

 .

.

신랑이랑 인사동 나들이 세번째...

이상하게 인사동에서는 친구들과 만나는 아지오 외에는

한번 간 식당은 두번 다시 찾게 되지를 않았다..

 

한정식집이 주를 이루는 인사동 골목에서 

한번 간 식당들 대부분 맛도 서비스도 실망하기 일쑤...

청계천에서 서울 빛초롱 축제를 구경하고

 종각에서 저녁을 먹을까..? 하다

차를 주차시켜 놓은 인사동에서 먹기로 결정하고

골목을 누비다 우연히 발견한 세팅 더 테이블....

 

개인적으로 음식이나 맛집 포스팅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

음식사진을 잘 찍지 않는 편인데

나도 모르게 요리 사진을 찍게 만들고

 포스팅하게 만들었다.

 

음식이 하나하나 나올 때 마다,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설명을 해 주실 때 마다..

왠지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다...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데 친절하기까지 해서

집에와서 검색해 보니 인사동 맛집 이였다...

 

세팅 더 테이블을 시작으로

맛집도 포스팅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

다음에 언니와 친구들과 다시 한번 가서 제대로 찍어봐야겠다..

 

  ★ 세팅 더테이블 주소 "서울 종로구 관훈동 12-2

 

사진 - 아이리스

2014. 11. 10 - 인사동 세팅 더 테이블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