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야빵집 조경식 베이커리를 알게 된 건 행운~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부산 가야빵집 조경식 베이커리를 알게 된 건 행운~

반응형

#동의대역빵집#부산빵맛집


 

부산 가야에서 우연히 찾아낸 맛있는 빵집 조경식 베이커리..

몇개사서 맛본 빵맛에 반해 또 찾게 되었다.

 

 

외출했다 돌아오는 길에 빵 사가자~라는 서연이의 한마디에

동의대 쪽으로 올라가지 않고 

동의대역 1번출구로 나와 조경식베이커리를 찾아갔다.

두번째 방문한 날 바로 회원등록을 하였다.

 

 

세번째 방문한날 동의를 구하고 빵 사진을 찍었다.

방문할 때 마다 사 먹은 딸기테니쉬..

 

 

폭신폭신 바삭한 빵과 생딸기의 상큼함,

시럽의 달콤함이 입에서 살살~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고..

아마 몇번은 더 사 먹게 되지 않을까 싶다..

 

 

그동안 먹어본거랑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손이 갔던 애플파이..

요녀석도 두번째..

 

 

아삭아삭 부드럽고 맛이 있어 또 먹고 싶어 지는 맛...

 

 

처음 본 작은크기의 모카빵...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맛..

크지 않아 남기지 않고 먹어 치울 수 있어 좋았다.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무심코 뜯어먹다가 발견한 호두..

고소하고 맛잇게 씹혔던 범인...^^

 

 

빵 가운데서 발견한 또 하나의 작은 이벤트~

 

 

서연이가 좋아하는 블르베리 치즈타르트..

 

 

녀석도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맛과

블루베리맛이 어우려져 입에서 살살...

어느새 녹아버렸다.

 

 

강추하고 싶은 오가닉 토스트~

원래 피자빵은 잘 안사먹는 편인데

조경식 베이커리는 맛이 궁금해서 구입...

 

 

두툼한 비엔나소시지와 단호박의 콜라보,,,

 

 

피자빵속 토마토가 이렇게 맛있었나...?

서연아~이것도 너무 맛있어~

 

 

머랭쿠키..

서연이가 맛이 궁금하다고 샀는데

이것도 두번째 구입...

 

 

세가지색상이 혼합된 것은 맛이 있었는데

분홍색은 뭔가가 씹힌다는 서연이..

코코넛 같기도 하고..

향도 코코넛 향이 나는 듯...

본홍색은..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다..

 

 

이 외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다.

 

 

돈까스가 들어있는 빵.

 

 

 

 

 

 

 

4번째 방문했을 때 오후 1시가 지난 시간이였는데

단팥빵은 벌써 다 나가고 없었다.

 

 

전일빵은 50% 할인

가게 한켠 코너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다.

 

 

 

조경식 베이커리는

부산 가야동에 위치한 베이커리로

대형 프랜차이즈의 빵들과는 모양도 맛도 달랐다.

 

작은 매장에 들어찬 빵들이 새로운 종류가 많았고

이쁜 모양 만큼 맛도 좋아 단골이 되기로 했다.

 

한봉지에 두개 들어있는 단팥빵은 강추~

인기가 좋아 늦으면 없다.

호밀식빵도 촉감이 너무 부드러워

집에 가자마자 뜯어 잼도 바르지 않고 먹어보았을 정도...

 

조경식 베이커리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대학로 20

tel : 051-897-4476

 

 

★ 동의대 아래 대학로 도로 따라 쭈욱 내려가서

 가야 초등학교 지나..

★ 동의대역에서는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거리..

가야치안센터 정류장 바로 옆에 있다.

 

※ 빵사진은 방문할 때 마다 조금씩 찰칵~

 

사진 - 아이리스

2018. 03. 28 - 부산가야 빵집 조경식 베이커리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