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유메에서 신년가족모임을~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새해 첫날 남동생 가족이랑 엄마 모시고

방이동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유메에서

 초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시유메는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초밥집으로

규모는 크지 않지만 초밥이 정말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해서 자주가는 곳이에요...

 

 

스시유메는 평일 점심때는 런치초밥으로 유명하구요

초밥 뿐 아니라 회도 맛있는 곳으로

회를 좋아하지 않는 신랑도

스시유메에서는 광어회를 먹더라구요..

 

 

그동안 스시유메에서 낱개 초밥만 먹어 보았는데

엄마가 모듬초밥 드시고 싶다고 해서

모듬초밥 10,00원 이랑..

 

 

저랑 남동생이 좋아하는 광어초밥 (1,700원) 10pcs

조카 승현이가 좋아하는 찐새우초밥(1,300원) 10pcs

서연이가 좋아하는 연어초밥(1,500원) 10pcs

그리고 계란초밥(1,000원) 10pcs를 주문했어요..

 

 

스시유메에서는 기본 상차림에

간장을 발라먹는 용도로 붓이 나와요..

밥알이 부들부들 부드러워

그냥 간장에 찍어 먹으면 초밥이 흐트러질 수 있거든요..

 

 

새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샐러드도 맛있고...

 

 

에피타이저로 나온 연어 샐러드는 두말하면 잔소리고...

 

 

양파위에 연어와 치즈,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연어샐러드는 고급진 맛으로

 더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죽도 나오고..

 

 

서비스로 참치 무조림이 나왔어요..

요건 울 신랑이 엄청 좋아하는 서비스로

다른분들에게는 주시지 않을지도 몰라요~

아쉽게도 지금은 베트남 출장중이라

이자리에 없는데도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모듬초밥이 나왔어요..

계란1, 참소라1, 찐새우1, 문어2

 

 

참치2, 한치1, 광어2, 연어2 총 12pcs~

그냥 봐도 먹음직..지금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스시유메에서 참소라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쫄깃쫄깃하면서 내 입맛에 딱~

곁들여진 소스가 정말 맛이더라구요..

앞으로 참소라는 무조건 주문하는걸로~~ㅎㅎ

 

 

회중에서 참치는 잘 안먹는 편인데

 제가 알던 붉은 색이 아니라 먹어 보았어요..

흐믈거리지 않고 씹는맛이 있더라구요..

오~괜찮은데~~!!

 

 

승현이가 좋아하는 새우초밥~

 

 

맛있어 보였지만 요건 아이들에게 양보~

 

 

제가 좋아하는 광어초밥~~

초밥위에 올려진 회의 크기부터 달라요~

 

 

스시유메에서 먹는 초밥은 최고중의 최고~~

맛있다는 말로는 표현이 부족할 정도에요...

 

 

제가 유일하게 먹지 않는 계란초밥~

아이들은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초밥이에요..

 

 

울 서연이가 환장하는 연어초밥~

야들야들 부들부들 입에서 녹아요~녹아~

 

 

초밥을 먹고 있는 사이 우동이 나왔어요

서비스 우동 치고는 양이 엄청났어요..

두 사람당 한 뚝배기 우동을 주시더라구요~^^

 

 

배불러서 더 이상 먹지 못하겠다 싶을때 나온 새우튀김~

 

 

마지막에 생선까지~

생선도 두 사람당 한마리가 나왔는데

다 먹지 못할 것 같아 한마리는 반납했어요..

 

 

이 외에 서연이가 좋아하는 장어초밥과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던 참소라초밥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스시유메에서

초밥을 먹어본 사람은

다른 곳 초밥은 먹지 못할지도 몰라요~

그 정도로 초밥이 맛있는 집이거든요..

 

초딩인 조카가 스시유메 초밥을 맛본 후로는

할머니집에만 오면 스시유메 초밥을 먹자고 해서

새해 첫날도 스시유메로 향했어요~

 

새해 첫날이라 문을 닫았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문을 여셨더라구요..

 

가족이 전부 모이지는 못하였지만

스시유메에서 조촐한 가족모임을 가졌네요..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스시유메 초밥 강추합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저 처럼 단골되실거에요~^^

 

★ 방이동 스시유메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48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2-2

★ TEL : 02-422-1432

★ 영업시간: 매일 12:00~23:00/Break time 15:00~17:00

 

핸드폰사진

2019. 01. 01 - 방이동 먹자골목 스시유메에서

 

 

  ▶방이동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유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초밥과 광어회~~♡

  ▶방이동 초밥맛집 스시유메 광어초밥.계란초밥.연어초밥은 울집 단골 야식메뉴~♡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스시유메 광어회와 초밥 엄지척~♡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