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광장 피라미드 조형물에서 - 일산호수공원출사 #8
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인물과풍경

한울광장 피라미드 조형물에서 - 일산호수공원출사 #8

반응형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가 

돼지열병으로 인해 조기폐장이 되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축제인가 보다.

보통 그날 올린 포스팅이 인기글 1순위 였었는데

열심히 호수공원 글을 올리는데도 나리공원 검색어에 밀린다..^^

그래도 꿋꿋하게 호수공원 인물 포스팅 이어갑니다..^^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는 피라미드 모양의

대리석 조형물들이 호숫가 앞에 둘러져 있다.

 

 

조형물 끝부분이 플라스틱이로 되어 있는데

야간에는 여기에 조명켜진다고 한다.

 

 

피라미드에 편하게 누운 모카..

무거운 카메라와 가방을 메고 걷느라 힘들었을텐데

잠시나마 휴식을 취해라~^^

 

 

 

이대로 한숨 자고 싶었을 것 같다..ㅎㅎㅎ

 

 

 

 

 

 

구름이 많은 날이라 하늘은 흐렸지만

갈라진 구름 사이로 보이는 흐린하늘 조차 운치 있었다.

 

 

 

 

 

어디서 어떻게 담아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모델 분위기가 나는 모카~

 

 

 


나두 여기서 분위기 잡아보고 싶오~

스스로 모델이 되고자 낼름 가서 앉았지만

모카 처럼 분위기 한번 잡아 보려다 실패..

결국 미소로 마무리 했다~ㅎㅎ

 

 

 

 

허리가 아파 오래  앉아있거나

제대로 수그리지도 못하면서

온몸을 불사르는 열정으로 사진을 찍는 cosmos언니~^^

 

 

한울광장은 호수공원의 메인광장으로

이곳에서 예술공원과 다양한 축제가 열린다고 한다.

 

다행히 우리가 갔을때는 어떤 행사도 열리고 있지 않아

한울광장을 통채로 전세내서 놀 수 있었다.

 

사진 - 아이리스.cosmos

2019. 09. 28 - 일산호수공원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