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맛집 맛있는 한끼, 매일 먹고 싶은 가정식백반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부산여행

서면 맛집 맛있는 한끼, 매일 먹고 싶은 가정식백반

반응형

 

부산 서면의 가정식 백반 맛있는 한끼에서 먹은

 버섯들깨순두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신랑이랑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기위해 골목을 지나다니면서

 이거 먹을래.? 저거 먹을래.? 하고 물어봐도

별로 먹고 싶은게 없는거에요

그러던 중 눈에 띄인 맛있는 한끼, 한식 메뉴판

 

밖에서 보기에는 가게 크기가 작아

실내가 좁을 줄 알았는데

길죽한 형대로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착한 가격표를 보고 놀랬어요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먹겠구나 싶더라구요

거기에 2인 기준 한끼세트까지 있었는데

우리는 그 부분을 놓쳤지 뭐에요

신랑은 육개장 순두부를

저는 버섯들깨순두부 고소한맛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뒷면에 순두부를 맛있게 즐기는 법을 보고

셀프빠가 준비되어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셀프빠는 우리가 앉은 자리 바로 옆에 있었는데

 

김치와 생채, 콩나물이 무한리필이었고

밥도 무한리필이었어요

 

배추김치와 무생채, 콩나물을 담아왔어요

 

신랑이 주문한 육개장순두부가 나왔어요

육개장순두부는 24시간 우려낸 사골육수

육개장을 끓여 순두부를 더한 맛으로

맛있는 한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신랑은 얼큰하면서 맛있다며 극찬을 했어요

 

제가 주문한 버섯들깨순두부에요

가격은 6,500원으로 순부두 양도 푸짐했고

갈끔하게 1인 쟁반에 나와 혼밥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밑반찬은 작은종지에 조금씩 담겨져 있었는데

순두부랑 비빔밥 먹으나 많이 먹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껍질을 벗겨 더 고소하고 담백한 들깨가루도 듬뿍~

 

순두부는 가격이 저렴해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순두부가 나올줄 알았는데

예상을 뒤집고 직접 만든 순두부가 나왔어요

손두부의 고소함과 들깨가루의 고소함이 더해졌으니

맛은 두말한 필요가 없겠지요.^^

 

밥은 비벼 먹을수 있도록 큰 대접에

김이 올려진 상태로 나왔고

순두부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셀프빠에서 가져온 김치와 무생채, 콩나물과

고추장을 넣어 쓱쓱~

 

어때요~ 맛있어 뵈쥬~?

 

깔끔하게 클리어~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는 밑반찬은 샐러드만 먹었고

제 오뎅볶음은 오뎅볶음 좋아하는 신랑이 먹었어

신랑도 서면에 이런곳이 있었냐며 잘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기분좋은 각..^^

입에 문건 담배 아닙니다~

담배는 심근 경색 이후 끊었거든요..

요즘 담배물고 저러고 다니면 눈총 받습니다..ㅎㅎ

 

 부산에 있으면서 평소 같았으면

여기저기 특별한 맛집을 찾아다녔을텐데

이번에는 소박한 가정식을 주로 먹은 것 같네요

 

울신랑은 이런곳이 회사 근처에 있다면

대놓고 매일 먹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맛있는 한끼는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쪽

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는데

서면시장 바로 건너편이라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순두부를 먹어본 결과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것 같았고

가격도 착한데 밥과 밑반찬들은 무한리필이 된다니

이보다 더 착한 식당이 어디있겠나 싶더라구요

 

계란말이를 좋아하는 신랑은

메뉴에서 계란말이를 보지 못했다면 다음에는

계란말이도 먹어보겠다고 하네

 

가정식 백반의 푸짐한 한끼를 맛보고 싶으신 분을은

서면 맛있는 한끼를 방문해 보세요

 

 

★ 서면 맛있는 한끼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84번길 36

★ 지번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16-1

★ 전화번호 : 051-804-1233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무휴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15 - 부산 서면 맛있는 한끼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