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 참좋은 해물라면 엄지척~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도여행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애월 참좋은 해물라면 엄지척~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참 좋은 해물라면으로

애월해안도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구엄리 소금빌레를 출발해

해안도로를 달리다 참 좋은해물라면을 발견했어요

점심을 빨리 먹으면 한 곳 더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

멀리 가지 않고 이곳에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를 고르면서 매주 일요일은 휴무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쉰다는 문구를 보니 순간

우리동네 단골 중국집이 생각 났어요

 

 

짜장면을 좋아하는 신랑은 짜장해물라면을 주문했고

짬뽕을 좋아하는 저는 짬뽕해물라면을 주문하면서

맵지 않게 해달라고 했어요

 

 

참 좋은 세트메뉴도 있었어

 

 

주문을 하고 실내를 둘러보았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도 앙증맞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한쪽 벽면에 보드를 붙여 놓아

 방명록을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내가 쓰고간 방명록이 지워질 수 는 있겠지만

아이디어는 좋아보였여요

 

 

 앞치마와 물, 밑반찬은 셀프~

 

 

 밑반찬은 셀프지만 바쁘지 않으면 가져다 주신다며

사장님이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어요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라면을 먹게 될 줄이야~

 

 

 신랑이 주문한 짜장해물라면이 먼저 나왔어요~

라면 가격이 10,000원이었지만

짜장라면위에 해물이 푸짐해서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짬뽕해물라면이 나왔어요

가격은 10,000원

그동안 경험상으로 메뉴에서 보던 사진이랑

나온 요리랑 다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사진이랑 똑 같았아서 감탄하고 말았어요

 

 

 

평소 같았음 요리조리 사진을 많이 찍었을텐데

라면이 불면 맛이 없을것 같아 한두컷 찍고 바로 젓가락을 들었어요

 

 

국물맛은 두말한 필요도 없고 면발은 꼬들꼬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잘 끓였지 뭐에요~

신랑한테 이렇게 맛잇는 라면은 처음이라며 극찬을 했어요

 

 

제가 사죽을 못쓰는 전복, 홍합, 새우등 해산물이 싱싱했고

싱싱하니 맛이 좋은건 두말하면 잔소리~

매운걸 싫어하면서도 짜장과 짬뽕중

제가 짬뽕을 좋아하는 이유는 해물 때문이라는걸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너무 행복해서 입술이 저절로 올라갔어요~^^

 

 

통채로 들어간 게 한마리는 이미 자신의 능력 발휘를

 충분히 다 했으므로 신랑한테 넘겼어

 

 

 다른테이블에서 주먹밥을 주문하는 소리를 듣고

주먹밥도 먹어보자며 주문한 신랑

 

 

조몰조몰 맛있어져라~

 

 

처음 부터 주문했으면 좋았을텐데

식사를 다 마치고 주문하는 바람에

생각보다 시간이 지체되었어요

 

 

마음이 급한 신랑이 왕 주먹밥을 만들어 놓았네요..ㅎㅎ

 

 

얘 때문에 한곳 더 구경 하지 못한건 아니지만

뭔가 핑계거리가 필요했기에

맛있어서 용서했다로 마무리 했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주먹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국물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신랑이 작성한 방명록이에요

다음에 방문했을때도 남아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 좋은 해물라면..

검색해 보니 같은 이름이 다른곳에도 있어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체인점은 아니라고 하네요

 

 

 

원래 식사를 이곳에서 하려던건 아니었어요

 

공항근처에서 오분자기를 먹기위해

애월 해안도로를 달리는데 

주변 풍경들이 너무 이뻐 제가 아쉬워하자

 신랑이 고맙게도 오븐자기를 포기하더라구요

 

신랑의 오븐자기 포기에도 불구하고

한곳 더 구경하지는 못했지만

해물의 비린내도 안나고 얼큰하면서 맛이 좋아 

신랑이 오븐자기를 포기하길 잘했다고 할 정도였어요

 

이곳은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뷰가 좋았구요

매일 2시간씩 우려낸 비법육수에

매일 손질한 신선한 해물이 들어간다는말이

거짓은 아닌 것 같았어요

 

다음에 또 애월해안도로를 달리게 되면

참 좋은 해물라면을 찾게 될 것 같아요

 

 

 

★ 참좋은해물라면 애월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724

★ 지번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599 1층

★ 전화번호 : 064-745-0080

★ 오픈시간 : 매일 10:00-18:00/ 재료 소진시 마감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19 - 애월 해안도로 참 좋은 해물라면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