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맛집, 단골 하고 싶게 만드는 금성떡볶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배달맛집, 단골 하고 싶게 만드는 금성떡볶이

반응형

 

 

울 가족의 떡볶이 사랑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오늘은 큰아들이 그동안 먹은 떡볶이중 제일 맛있다며

단골하고 싶다는 금성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배달앱으로 주문한 금성떡볶이 봉투에는

단골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는데

처음 이 문구를 볼 때만 해도 그려려니 했었거든요

배달된 떡볶이와 순대를 먹어본 큰 아들이

정말로 단골해야겠네~라는 말을 하더라구

 

 

.튀.순 일번세트15,000원 (밀떡, 보통맛)

순대 내장많이 추가 1,000원

배달팁 2,000원

결재금액 : 18,000원

 

 

떡튀순 구성인 순대와 떡볶이, 튀김

단무지와 쿨피스 그리고 각종 일회용품이 들어 있었어요

 

 

그런데 일회용품이 모두 인상적이었어요

나무 젓가락에 있는 금성떡볶이 상표는

어린시절 보았던 금성전자 마크가 생각나 반가웠고

일회용숟가락 포장지에 적혀있는 문구들은 짠하더라구

특히 치실을 주는곳은 처음이라 그런지 배려심이 엿보였어요

 

 

금성떡볶이의 특징은 즉석떡볶이라는 것~

그동안 배달시켜 먹은 떡볶이는 늘 떡이 팅팅 불어 있어

미리 조리해 놓은 떡복이 느낌이 강했는데

이곳은 즉석에서 요리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떡볶이 떡은 제가 좋아하는 밀떡으로

쫄깃하고 말랑말랑한 식감을 자랑했고

 

 

감자수제비와 메추리알이 들어 있었는데

쫄깃한 감자수제비를 넣은건 신의 한수가 아닌가 싶었어요

 

 

내장많이로 1,000원 추가한 순대에요

보기만 해도 내장이 푸짐하다는걸 알 수 있으시지요...?

요건 처음 주문해서 먹었을 때 순대인데

순대위에 허파와 오소리 감투가 많이 올려져 있었어요

 

 

요건 두번째로 주문해서 먹은 순대인데

순대 아래 내장이 깔려 있어 옆으로 꺼내 놓았어요

이번에는 염통과 오소리 감투가 많이 들어 있었는데

아들은 천원추가로 순대내장을 많이 먹을 수 있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순대 특유의 냄새가 싫으면 내장을 먹지 못하겠지요~?

아직혓바닥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염통과 오소리감투의 쫄깃한 식감은

지금까지 먹어본 순대내장 중 최고인 것 같아요

 

 

내장만 맛있는게 아니라 순대도 쫄깃쫄깃~

순대는 소금보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튀김은 고구마, 김말이, 오징어, 고추, 야채로 구성도 좋았고

프로모드로 찍어 색상이 더 진하게 나온감이 있지만

 바삭하고 노릇노릇 잘 튀겨졌어요

 

 

튀김도 역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맛~

 

 

떡볶이 하면 학교 앞 떡볶이인데

요즘 학교 앞 떡볶이의 옛맛을 추구하는

프렌차이즈 전문점이 늘어나고 잇는 것 같아요


금성떡볶이도 학교앞 떡볶이의 옛맛을

 조금 더 발전시켰다고 하는데

밀떡이라 그런지 그동안 먹은 떡볶이 중에서

 학교앞 떡볶이에 제일 가까웠던 것 같아요


아이들마다 입맛이 달라 

딸은 엽떡이 좋다며 엽떡을 배달시켜 먹고

큰아들은 금성이 좋다며 내장많이를 배달시키니

막내와 저는 중간에서 둘다 얻어먹고 있네요...ㅎㅎㅎ

 


★ 금성떡볶이 송파점 : 서울 송파구 방이동 62-8 지하1층 8호

★ 배달 전화번호 : 050-6804-1846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20. 06. 13 - 금성떡볶이 송파점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