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 아직은 하지 마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티스토리.IT

다음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 아직은 하지 마세요

반응형

 

제가 티스토리 블러그를 2개 운영하고 있거든요

6월 30일 까지 애드센스와 애드핏 연동하라고 해서

6월 29일 급하게 서브블러그 애드센스를 연동했어요

 

수익 목록에 애드센스 관리가 생겼고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설정할 수 있었어요

전체 자동광고와 본문 상단, 하단, 사이드바를 설정했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본문 하단에 있던 일치하는 콘텐츠가 사라지고

반응형 하나만 나타나지 뭐에요

 

애드센스 연동 해제도 해 보았는데

이미 플러그인에서 애드센스 플러그인이 사라져

 되돌릴 방법이 없었어요

 

HTML에 수동으로 넣기 위해

일치하는 콘텐츠 소스를 찾아보았어요

애드센스 관리 클릭 ▶ 정산하기 클릭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광고 클릭 ▶ 광고단위 기준 클릭 ▶ 일치하는 콘텐츠 클릭▶소스 가져오기 클릭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삽입 소스창이 뜨면

코드 복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됩니다

 

블러그관리홈 스킨편집 클릭 ▶ HTML편집 클릭

HTML 페이지 에서 

반응형

 

제가 티스토리 블러그를 2개 운영하고 있거든요

6월 30일 까지 애드센스와 애드핏 연동하라고 해서

6월 29일 급하게 서브블러그 애드센스를 연동했어요

 

수익 목록에 애드센스 관리가 생겼고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설정할 수 있었어요

전체 자동광고와 본문 상단, 하단, 사이드바를 설정했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본문 하단에 있던 일치하는 콘텐츠가 사라지고

반응형 하나만 나타나지 뭐에요

 

애드센스 연동 해제도 해 보았는데

이미 플러그인에서 애드센스 플러그인이 사라져

 되돌릴 방법이 없었어요

 

HTML에 수동으로 넣기 위해

일치하는 콘텐츠 소스를 찾아보았어요

애드센스 관리 클릭 ▶ 정산하기 클릭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광고 클릭 ▶ 광고단위 기준 클릭 ▶ 일치하는 콘텐츠 클릭▶소스 가져오기 클릭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삽입 소스창이 뜨면

코드 복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됩니다

 

블러그관리홈 스킨편집 클릭 ▶ HTML편집 클릭

HTML 페이지 에서 

를 찾은 후 

그 위에 복사한 소스를 붙여넣기해

본문 상단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었더니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PC상단에 나타났어요

 

그런데 PC에서 나타나는 속도가 느리거나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았고

모바일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거나

나타난다 하더라도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반토막만 페이지 맨 아래에 자리잡아
거기까지 보는 사람들은 드물 것 같았어요

 

그동안 서브블러그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클릭도 제법 있었는데

어제부터는 서브블러그 광고 수익은 거의 없네요

 

티스토리 공지에 들어가 보았어요

 

최종 적용일이 6월 30일로 알고 있었는데

 ads.txt 파일 문제 해결 문제와 더불어

계획된 일정보다 늦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 계정을 연동하고 기다리라고 했지만

일치하는 콘텐츠 부분까지

완벽하게 광고가 나오게 한다면 모를까

아직은 연동하지 않는게 좋을 듯 싶네요

 

2021. 07. 01 - BY 아이리스

 

PS:  저도 결국  카카오 사태 이후

애드센스 광고 클릭수가 계속 하락해

연동을 안해서 인가..?싶어 연동을 했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를 수동으로 넣었고

꾸미기 모바일웹 설정에서

티스토리 모바일웹 자동연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설정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를 찾은 후 

그 위에 복사한 소스를 붙여넣기해

본문 상단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넣었더니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PC상단에 나타났어요

 

그런데 PC에서 나타나는 속도가 느리거나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았고

모바일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거나

나타난다 하더라도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반토막만 페이지 맨 아래에 자리잡아
거기까지 보는 사람들은 드물 것 같았어요

 

그동안 서브블러그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클릭도 제법 있었는데

어제부터는 서브블러그 광고 수익은 거의 없네요

 

티스토리 공지에 들어가 보았어요

 

최종 적용일이 6월 30일로 알고 있었는데

 ads.txt 파일 문제 해결 문제와 더불어

계획된 일정보다 늦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 계정을 연동하고 기다리라고 했지만

일치하는 콘텐츠 부분까지

완벽하게 광고가 나오게 한다면 모를까

아직은 연동하지 않는게 좋을 듯 싶네요

 

2021. 07. 01 - BY 아이리스

 

PS:  저도 결국  카카오 사태 이후

애드센스 광고 클릭수가 계속 하락해

연동을 안해서 인가..?싶어 연동을 했습니다

 

일치하는 광고를 수동으로 넣었고

꾸미기 모바일웹 설정에서

티스토리 모바일웹 자동연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설정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