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김라일락과 모델이 된 방울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이야기/방울이

미스김라일락과 모델이 된 방울이

반응형

 

미스김라일락 향에 취했던 날

방울이를 모델로 강제소환했다

 

미스김라일락 꽃사진을 찍다가

방울이를 모델로 찍고싶어

쉬고 있는 방울이를 델꾸나왔다

늘 다니는 카페 소서 앞에서는 무덤덤..

 

횡단보도를 건너 낯선길로 들어서자

강력한 호기심이 발동했는지

걷지는 않고 냄새따라 우왕좌왕

갈피를 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역시나 좋아하는 냄새를 찾아내고 끙끙~

 

방울이가 냄새 맡는 동안

산자락에서 산딸기꽃을 발견했다

 

산책하다 가끔 만나는 친구도 만났다

그 친구가 서연이를 좋아하자

질투가 나는지 가르릉 거리는 방울이..ㅋㅋ

 

그렇게 친구도 만나고 냄새도 맡으며

송파둘레길 장지천 코스 초입에 들어섰다

 

폴짝폴짝 계단도 잘 오른다

 

계단 난간위에 올려 놓으니..

얼음...

 

엄마~날 왜 여기에 세워둔 거야..?

하며 애처러운 눈빛을 발사한다

 

방울아~방울아~여기봐~

엄마봐봐~어르고 달래보았지만

역시나 카페라를 외면하는 비싼 녀석이다

 

계단 난간에서 안고와

나무아래에 내려 놓았더니

또 다시 얼음..

 

나무에서도 냄새가 나는지

끙끙 냄새맡기에 돌입~

 

방울아~

거기가 아니라 그 아래에서 나는 냄새얍~

 

엄마가 떠들던지 말던지

좋아하는 냄새를 찾아 끙끙~

 

 밑으로 내려놓으니

역시나 나무 주변을 떠나지 못한다

 

기둥마다 돌아다니며 냄새를 맡았다

 

방울이의 자유시간은 이제 끝

 

다른 강아지들 처럼 사진찍는다고

가만히 앉아만 있지 않는 녀석이라

서연이가 안았다

 

서연이가 방울이한테

방울아~엄마봐~라고 속삭이자

잠깐 나를 바라봐주는 방울이

 

방울이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계속 방울이를 부르며 찰칵~

방울이 이쁘네~♡

 

고새 질렸는지 외면

두리번 거리면서 구경을 하기 시작했다

 

여기까지 걸어오는것도 힘들었을 것이다

 

앗~서연이가 손을 놓았다

뛰어내리면 어카나..? 했는데

다행히 뛰어내릴 생각은 없는것 같다

 

그러나 애처러움 가득 담은 눈빛으로

엄마 나 내려줘~하는 방울이

 

방울아~쪼매만 더 기둘리~

 

뒷다리가 다리 사이로 내려가 앉아있기 힘든지

뛰어내릴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이 보인다

 

결국 아래를 내려다 본다

여차하면 붕~하고 나를 기세다

방울아 안돼~~

 

목줄을 풀고 수고한 댓가로

자유를 누리게 해주었다

 

그렇게 그림자가 늘어지는 시간

방울이와 함께 미스김라일락에서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며 시간을 보냈다

 

매일 아기 사진을 찍듯 방울이를 찍어

가족톡방에 올리는게 하루일과 중 하나이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 찍히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방울이

 

방울아 미안타~니가 싫어하는걸 알면서도

엄마는 너만보면 폰을 들수밖에 없구나~^^

 

사진 - 아이리스

2022. 05. 04 - 송파둘레길 장지천코스 초입에서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