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 맛집 취향, 매콤한 통삼겹 로제 파스타 강추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송리단길 맛집 취향, 매콤한 통삼겹 로제 파스타 강추

반응형

 

서연이와 송리단길 맛집 탐방

통삼겹 로제 파스타가 맛있었던

브레이크 타임 없는 송리단길 취향이다

 

서연이와 송리단길 메인도로

중간 지점에 위치한 취향을 찾았다

 

 

송리단길 파스타맛집 송리단취향, 취향저격 성공

딸과 함께 송리단길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송리단취향을 방문 했다 송리단취향은 송파나루역 1번출구에서 송리단길 메인도로로 들어가 석촌호수 방향으로 걷다보니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었

perfume700.tistory.com

2년전 처음 여기를 방문했을 때만 해도

손님은 거의 없었지만

핫플로 뜰 것 같다 예상했었는데

역시 평일 늦은 점심임에도

두팀이나 기다리고 있었다

 

기다리면서 먼저 메뉴를 스캔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엔틱한 물병이 반겨 주었다

 

메뉴판은 변했지만

가격은 2년전과 동일했다

우리는 통삼겹 로제 파스타(16,000원)와

2년전 맛있게 먹었던

회오리 오므라이스를 주문했는데

회오리 오므라이스가 재료소진으로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치킨 커리 리조또(13,000원)를 주문했다

 

 촌스러우면서도 레트로 감성 가득한

꽃접시는 여전하다

 

할리피뇨가 들어있어 매콤한

수제 피클도 은근 맛있는데

피클 접시가 너무 작아 포크로 찍을 때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주문한 메뉴들이 엔틱한 접시에 담겨 나왔다

 

 치킨커리 리조또다

우리처럼 회오리 오므라이스 대신

주문을 했는지 테이블마다 놓여있었다

 

리조또는 카레맛이 나기는 했지만

향이 미약했고 너무 수분이 많아서 인지

맛이 겉돌고 입안에서 따로 놀았다

 

로제 파스타와 통삼겹이 조화를 이룬

통삼겹 로제 파스타다

 

파스타위에 페페로치노가 올려져 있어

매울 것 같은 예감이 왔다

 

면발은 내가 좋아하는 잘 익은 스타일로

로제소스는 크리미 하면서도

맛이 진했고 매콤했다

 

통째로 익힌 삼겹 스테이크도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했고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았다

 

삼겹살을 먹어본 후

본격적으로 파스타에 삼겹살을 올려

먹방을 시작했다

 

솔직히 커리맛 리조또가

회오리 오므라이스에 비해 맛있지가 않아

실망을 했었는데 매운 파스타 먹은 후

얼얼한 입안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해주어

깔끔하게 먹어 치울 수 있었다

 

식사를 하고 나온 시간이 4시 22분

그 시간에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카페에가서 커피를 마시고 오는길에 보니

모든 재료가 소진되었다는 문구가

붙어 있어서 보니 5시

 

서연이와 외식을 할 때

가장 많이 찾게되는곳이

맛집과 카페가 많은 송리단길이다

 

서연이가 먹고 싶다고 했던

통삼겹 로제파스타는 예전에 먹었던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보다 맛있었서

다음에 또 파스타를 먹게 된다면

무저건 통삼겹 로제파스타다

 

브레이크 타임 없는곳에 갔다가

실패가 경우가 몇번 있기에

어지간하면 브레이크 타임 없는곳은

피하는 편인데 송리단길 취향은

브레이크 타임 유무에 상관없이

믿고 먹을 수 있는곳이다

 

요즘 가격이 오르지 않은곳이 없는데

2년동안 가격 동결 부분도 참 마음에 든다

 

 

★ 송리단취향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20

★ 지번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3-10 1층

★ 전화번호 : 010-7574-9244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사진 - 아이리스

2022. 10. 07 - 송리단길 취향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아이리스 PHOTO STORY에 올려진 사진과 글 저작권은 아이리스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배포, 복제를 금합니다